구자라트족 얼은 채로 발견 가족 추구했던 아메리칸 드림 구현

구자라트족 구자라트 주에 거주하는 구자라트 사람들은 미국의 끌어당김이 여전히 강력하다고 말합니다.

젊었을 때 Julio Punjani는 자신이 잘 알지 못하는 머나먼 나라에 야망을 걸었습니다.

다른 구자라트어를 사용하는 인디언과 마찬가지로 그가 미국에 대해 알고 있는 가장 중요한 사실은 미국이 가진 기회였습니다.

40년 후, 그는 미니애폴리스 바로 외곽에서 운영하는 주유소에 선명한 검은색 스웨터를 입고 서 있습니다.
그의 친구는 Punjani가 자신이 프로판 탱크를 운반하고 채우는 것을 막지 못하게 하는 극한의 추위를 허용하지 않는다고 자랑합니다.

그는 미국에서 성공했습니다.

은꼴

Punjani는 미네소타주 햄레이크에 있는 자신의 주유소에서 “인생에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사는 것이 꿈입니다. 나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미국 생활의 매력은 원래 인도의 최서단 주 출신인 구자라트 사람들을 여전히 움직이게 합니다.
미니애폴리스에서 북서쪽으로 500km 이상 떨어진 매니토바주 남부 국경에서 비극적으로 온 가족의 생명을 앗아간 것은 동기입니다.

구자라트어에 능통한 서류미비 인도 이민자 11명이 지난달 혹독한 상황에서 미네소타로 잠입하려 했다. 그들 중 4명(막내로 3살 밖에 안 된 가족)은 시도하다가 사망했습니다.

구자라트족 구현

Jagdish Baldevbhai Patel(39세), Vaishaliben Jagdishkumar Patel(37세)과 그들의 자녀 Vihangi Jagdishkumar Patel(11세), Dharmik Jagdishkumar Patel(3세)이 에머슨 근처 캐나다-미국 국경을 가로질러 걷다 극한 기상 조건에 노출되어 사망했습니다. ., 1월 19일.

위험한 트레킹과 관련하여 인신매매 혐의로 기소된 스티브 샨드(Steve Shand)에 대한 법정 소송이 미네소타에서 펼쳐집니다. 법원 문서에 따르면 당국은 그가 최근 3건의 추가 밀수 사건에 연루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아메리칸 드림 구현 구자라트족

사망한 가족과 함께 있던 다른 7명의 이민자들은 구금에서 풀려났지만 추후 미국 이민세관단속국에 보고해야 한다.

미네소타에서 삶을 살아온 구자라트인들은 4인 가족의 죽음으로 충격을 받았다고 말합니다. 이 사건으로 인해 불법적인 북부 국경 횡단 현상이 드러났습니다(미국과 멕시코 국경에서의 횡단에 비해 드물게 발생).

많은 사람들은 구자라트인들이 특히 바람이 많이 부는 백지 조건에서 캐나다에서 미국으로 몰래 들어가려 한다는 것을 들어본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놀랐어요. 왜 그런 일이 일어났는지 너무 화가 납니다.”라고 Punjani가 말했습니다.

그의 미국 이야기는 식기 세척기로 일하던 1982년에 시작되었습니다.

곧 그의 기업가적 경향이 자리 잡았고 호텔에서 선물 가게를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그 다음은 주유소였습니다. 그는 대부분을 팔기 전에 18개나 운영했습니다. 61세에 그는 속도를 늦추고 싶어합니다.

그는 사업을 소유하려는 열망이 그의 세대 구자라트인의 정신에 거의 뿌리를 두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Punjani는 그의 말을 하기 위해 그의 팔을 두드렸다.

“모든 구자라트 사람들은 그것을 사업으로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