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 재해에 대한 빠른 경로

보고서는 온도 상승을 제한하려면 화석 연료 사용의 상당한 감소를 포함하여 에너지 부문의 주요 전환이 필요하다고 기후 경고합니다.

기후

유엔이 지정한 기후 변화에 관한 정부간 패널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온실 가스 배출량은 기후 변화의 최악의 영향을
피하기 위해 이전에 약속한 국가들보다 훨씬 더 빨리 감소해야 합니다.

안토니오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은 보고서를 발표하는 기자 회견에서 “배심원단이 평결에 이르렀고 이는 참담하다”고 말했다. 

“우리는 기후 재난으로 빠르게 나아가고 있습니다.”

구테흐스는 이 보고서 를 “살 수 없는 세상을 향한 우리의 궤도를 확고히 하는 공허한 약속”을 나열한 “깨진 기후 약속의 나열”이라고 불렀다.

그는 기자 회견에서 “파리에서 합의된 1.5도 제한을 손이 닿을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유지하려면 이번 10년 동안 전 세계 배출량을 45% 줄여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현재의 기후 약속은 배출량이 14%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대부분의 주요 배출국은 이러한 부적절한 약속조차
이행하는 데 필요한 조치를 취하지 않고 있습니다.”

보고서는 전 세계 배출량을 45% 줄일 수 있다고 해도 세기말까지 떨어지기 전에 세계가 일시적으로 온도 임계값을 초과할 것이 거의 보장된다고 결론지었습니다.

러시아의 생산량 감소를 만회할 수 없을 것 같은 장기적인 문제. 기후

보고서는 지구 온난화를 제한하려면 화석 연료 사용의 상당한 감소를 포함하여 에너지 부문의 주요 전환이 필요하다고 경고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기후 모델에 따르면 온난화를 1.5도로 제한하려면 2019년 수준과 비교하여 2050년까지 석탄 사용을 95%, 석유를 60%, 천연 가스를 45% 줄여야 합니다.

이 보고서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하는 가운데 일부 국가에서 석유 생산을 늘리라는 압력이 높아지면서 나온 것입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지난 주 미국이 에너지 가격을 낮추기 위해 앞으로 6개월 동안 국가 전략 석유 매장지에서 약 1억 8000만 배럴의 석유를 방출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 

먹튀검증사이트

미국과 다른 대부분의 국가는 2100년까지 산업화 이전 평균보다 섭씨 1.5도 상승하는 것으로 지구 온난화를 제한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2015년 파리 기후 협정에 서명했습니다.

그러나 지난 20년 동안 역사상 가장 높은 배출량 증가를 보였습니다.

기후 변화에 관한 정부간 패널은 8월 다른 보고서 에서 지구 온도가 19세기 이후 이미 섭씨 1.1도 상승하여 100,000년 만에 최고 수준에 도달했다고 썼습니다.

그러나 보고서에 따르면 기후 변화에 대한 조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행동의 성장률은 지난 10년 동안 떨어졌습니다.

패널의 짐 스케아(Jim Skea)는 기자 회견에서 “이런 진전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평가는 모든 부문에 걸쳐 즉각적이고 깊은
배출량 감소가 없다면 온난화를 1.5도로 제한하는 것은 도달할 수 없을 것이라고 결론지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