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 평화상

노벨 평화상 수상자들은 점점 더 커지는 허위 정보 위협에 대해 경고합니다.

허위 정보는 안보와 민주주의에 대한 위협이 커지고 있다고 노벨 평화상을 수상한 언론인들이 단독 인터뷰에서 알 자지라에게 말했습니다.

필리핀의 마리아 레사(Maria Ressa)는 민주주의에 대한 가장 큰 위협은 “거짓이 사실이 될 때”라고 말했습니다.

코인파워볼 반면 러시아의 드미트리 무라토프는 사회가 현재 위험한 “탈진실 시대”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노르웨이 노벨위원회는 오슬로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두 기자에게 상을 수여했다.

노벨

노르웨이는 금요일 “민주주의와 항구적인 평화의 전제조건인 표현의 자유를 수호하기 위한 노력에 대해”라고 말했다.

저널리스트와 그 팀은 저널리즘 때문에 자국에서 공격과 괴롭힘을 당했습니다.

2012년 58세의 Ressa는 필리핀 정부를 비판하는 탐사 저널리즘 웹사이트인 Rappler를 공동 설립했습니다.

1993년 59세의 Muratov는 독립 러시아 신문 Novaya Gazeta의 창립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노벨

크렘린의 노선을 따르지 않는 소수의 언론 매체 중 하나입니다.

노벨 평화상이 언론인에게 마지막으로 수여된 것은 1935년 독일인 Carl von Ossietzky에게 수여되었을 때였습니다.

히틀러가 재무장하고 있다는 사실을 세상에 알린 사람입니다.

Von Ossietzky는 나치 수용소에 수감되어 상을 받기 위해 노르웨이에 갈 수 없었습니다.

Ressa는 의식이 끝난 후 노르웨이와의 인터뷰에서 Al Jazeera에게 평행선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권위주의가 다시 증가하는 위협으로서 그 기간과 지금 사이.

“노벨 위원회가 보낸 신호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또 다른 유사한 순간에 있습니다.

실존적 순간에 – 그리고 우리는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해야 합니다.”라고 Ressa가 말했습니다.

그녀는 민주주의에 대한 가장 큰 위협은 “거짓이 사실이 될 때입니다. 그것은 우리의 공유 현실을 깨고 대중을 조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Ressa가 말했습니다.

Muratov는 또한 Al Jazeera에 허위 정보가 중요하고 증가하는 위협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조작은 전쟁으로 이어진다. “우리는 탈진실 시대의 한가운데에 있습니다. 이제 모든 사람들은 사실이 아니라 자신의 아이디어에 관심이 있습니다.”라고 Muratov가 말했습니다.

“사회과학자들은 무엇이 진실이고 무엇이 거짓인지 알면서도

75%의 사람들은 거짓을 더 좋아하기 때문에 거짓을 진실로 여깁니다.

이것은 이미 일어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인간의 마음을 조종하는 가장 밑바닥에 있습니다.”

금요일 초 수락 연설에서 Ressa는 Facebook과 같은 미국 기술 대기업이 거짓말과 증오를 퍼뜨려 이익을 내고 있다고 비판했습니다.

Ressa는 사실이 의심되고 있으며 뉴스 조직은 서로 협력하고 도와야 한다고 Al Jazeera에 말했습니다.

“서로 경쟁하던 시절은 지나갔습니다.more news

우리는 지금 같은 편에서 사실을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내가 항상 저편에서 부르는 사람은 … 새로운 문지기,

공공 영역에 대한 책임을 포기한 기술 회사”라고 Ressa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많은 국가들이 “소셜 미디어의 무기화에 이어 법의 무기화”를 통해 언론과 반대 의견을 탄압하기 위해 동일한 권위주의적 전술을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