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NI Protocol 법안 2차 독회 예정

다음주 NI Protocol 법안 2차 독회 예정

정부의 북아일랜드 의정서 법안 2차 낭독은 월요일 웨스트민스터에서 열릴 예정이라고 BBC는 전했다.

다음주 NI Protocol

먹튀검증사이트 이 법안은 장관들이 의정서의 일부, 즉 북아일랜드의 브렉시트 이후 무역협정을 무시할 수 있도록 허용할 것입니다.

그것은 EU와 아일랜드 정부에 의해 심한 비판을 받았습니다.
정부가 DUP가 Stormont로 돌아가도록 압력을 가하기 위해 두 번째 판독을 연기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신페인은 지난달 총선에서 가장 많은 의석을 차지했지만 2위를 차지한 민주통합당(DUP)은 의정서에 대한 당의 우려가 해소될 때까지 권력 분담 행정부 재진출을 거부하고 있다.

다음주 NI Protocol

DUP의 제프리 도날드슨 경은 이전에 의회가 의정서의 일부를 폐기하려는 정부의 계획을 지지했는지 여부에 따라 당이 Stormont 행정부에 복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월요일에 하원에 회부될 예정이었던 트러블의 유산을 다루는 법안은 이번주 후반으로 연기될 예정입니다.북아일랜드 의정서는 무엇입니까?
무역 협정은 상품이 영국의 나머지 지역에서 북아일랜드로 들어오는 방식을 결정하며 2019년 브렉시트 투표 이후 영국 정부와 유럽연합(EU)이 합의했습니다.

영국이 유럽연합(EU)을 탈퇴할 때 아일랜드 섬에 국경을 넘지 않도록 설계됐다.

이 의정서는 북아일랜드 항구에서 영국의 일부 제품에 대해 새로운 상품 검사를 실시하여 아일랜드 해에 새로운 무역 국경을 효과적으로 만들었습니다.

민주통합당(DUP)을 포함한 통합당은 이로 인해 추가 비용이 발생하고 불필요한 지연이 발생했으며 북아일랜드와 나머지 영국 간의 통합이 훼손됐다고 주장한다.
이달 초 영국 정부는 브렉시트 이후 합의의 일부를 없애겠다는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일부 상품이 영국에서 북아일랜드로 더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북아일랜드 의정서를 변경하려고 합니다.More News

그러나 EU는 협상을 되돌리는 것은 국제법을 위반한다며 반대하고 있다.
정부는 법안이 법적으로 통과될 필요가 없도록 EU와 “협상된 해결책”을 선호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정당들은 어떤 반응을 보였습니까?
Sinn Féin 부사장 Michelle O’Neill은 정부가 “진실과 정의를 위한 수백 건의 가족 캠페인에 대한 셔터를 내리려고” 시도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그녀는 트윗에서 “가족보다 국가군의 요구를 우선시하는 것은 부당하고 잔인하다. 나는 가족과 함께 한다”고 말했다.
민주통합당(Democratic Unionist Party)의 개빈 로빈슨(Gavin Robinson)은 자신의 당이 이 법안의 세부사항을 연구할 것이지만 “무고한 희생자들을 위한 목소리가 계속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이 법안이 무고한 피해자에 대한 사법 접근을 저해한다면 이는 사법의 추가 부패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얼라이언스 당의 스테판 패리 부대표는 트위터 추종자들에게 새 법안이 “정당성과 신뢰성이 부족하다”고 말했다.
그는 트윗에서 “이 개정된 법안은 NI 정당이나 더 결정적으로 피해자 단체와 연계하여 설계되지 않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