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리조트 총격 사건으로 캐나다인 2명 사망 1명 부상

멕시코 리조트 법 집행 기관이 호텔 손님을 찾고 있다고 정부 관리가 말했습니다.

멕시코 카리브해 연안의 한 호텔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해 캐나다인 2명이 숨지고 1명이 부상했다고 주 당국이 밝혔다.

Quintana Roo 국가 보안 국장 Lucio Hernandez는 트위터를 통해 당국이 총격 사건에서 Hotel Xcaret 손님을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권총을 들고 걷는 한 남자의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X caret 리조트는 플라야 델 카르멘 남쪽에 있습니다.

파워볼

당국은 3명의 희생자가 모두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2명이 숨졌다고 밝혔습니다.

Quintana Roo 주 검찰청은 트위터를 통해 총격 용의자도 손님이었던 것으로 보이며 캐나다 경찰은 그가 강도, 마약 및 무기 범죄와 관련된
오랜 전과를 가진 알려진 중 범죄자라고 통보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 청은 살해된 두 피해자 모두 범죄 기록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멕시코 리조트 총격

캐나다 전역 사무 국은 성명에서 연방 정부가 캐나다 시민들이 “멕시코 사건”의 영향을 받았다는 보고를 알고 있으며 영사관 직원이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기 위해 지방 당국에 연락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관광 산업의 보석인 멕시코의 유명한 마야 리비에라에서 일어난 가장 최근의 뻔뻔한 폭력 행위입니다.

캐나다 인명 피해 멕시코 리조트

11월에는 푸에르토 모렐로스 해변에서 총격전이 벌어져 마약상으로 의심되는 2명이 사망했습니다. 당국은 마약 판매 통제에 대해 이의를 제기한 갱단의 총 잡이가 15명 정도 있다고 밝혔습니다.

10월 말, 한가로운 곳인 툴룸 (Tulum)에서 더 남쪽에 있는 두 명의 관광객(한 명은 인도에서 태어난 캘리포니아 여행 블로거이고 다른 한 명은
독일인)은 라이벌 마약 딜러의 명백한 총격에 붙잡혀 사망했습니다.

그 사건 이후, 안드레스 마누엘 로페즈 오브라도르 대통령은 이 지역의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거의 1,500명의 주방위군을 파견했습니다.

해외 기사 보기

X caret 리조트는 멕시코 킨타나로오 주의 플라야 델 카르멘 남쪽에 있습니다. 금요일의 총격 사건은 관광 산업의 최고봉인 이 나라의 유명한 마야 리비에라 에서 일어난 가장 최근의 뻔뻔한 폭력 행위입니다.

멕시코 주 방위군 트럭이 금요일 멕시코 플라야 델 카르멘에서 캐나다 시민 3명이 총에 맞은 후 호텔 엑스카렛을 떠나고 있다.

멕시코 카리브해 연안의 리조트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해 캐나다 관광객 2명이 숨지고 1명이 다쳤습니다.

법의학 기술자와 호텔 직원은 금요일에 Hotel X caret에서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