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자비하게 조직된 보수당 반군

무자비하게 조직된 보수당 반군, 보리스 존슨 축출을 위해 1922년 인수 계획

무자비하게

지난 주에만 PM을 지지했던 일부는 이제 리더십 투표를 허용할 수 있는 백벤치 위원회에 ‘클린 스윕’을 목표로 설정했습니다.

보리스 존슨 총리는 총리직을 박탈할 수 있는 강력한 백벤치 위원회 인수를 계획하고 있는 보수당 반군들의 새로운 위협에 직면해 있습니다.

최근까지 존슨에게 충성을 바친 일부를 포함하여 존슨의 반대자들은 수상에 대한 분위기가 고조되는 가운데 1922년 위원회의 “청소”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위원회는 12개월 이내에 그리고 빠르면 올 가을에 존슨에 대한 새로운 불신임 투표를 허용하도록 규칙을 변경할 권한이 있습니다. 3주 이내에 열릴 집행위원을 결정하기 위한 비밀 투표에서 반군은 18개 직위를 모두 장악하기를 희망합니다.

이번 경선은 총리가 40% 이상의 의원이 반대하는 이달에 총리가 또 다른 불신임 투표를 해야 하는지 여부에 대한 대리 투표로 간주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존슨에 대한 반대파는 참담한 이중 총선 패배, 3선 도전, 일련의 스캔들 이후 지난 주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이전에 총리를 지지했던 두 사람은 가디언과의 인터뷰에서 총리의 사임을 압박할 통일된 안건에 대해 협상이 시작되는 동안 또 다른 신임 투표에서 그를 지지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무자비하게

2019년에 선출된 보수당 의원 그룹이 2월에 존슨의 서거를 논의하기 위해 모인 몇몇 “돼지 파이 음모자들”이 회담을 재개했습니다. One Nation Conservatives 및 Thatcherite “92 Group”과 같은 다른 코커스도 슬레이트가 광범위한 MP를 반영할 수 있도록 조용히 접근했습니다.

지난 불신임 투표에서 존슨을 축출하려는 캠페인은 엇갈렸지만 반군은 “무자비하게 조직되고 있다”고 한다.

1922년 위원회 의석 출마를 고려하고 있는 사람들 중에는 Johnson이 Partygate 스캔들을 처리하는 데 비판적이었던 5명의 보수당 의원이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Steve Baker와 Andrew Bridgen은 출마 의사를 밝혔습니다. 같은 것을 고려하고 있는 다른 사람들은 2월에 Johnson에 대한 불신임 서한을 제출한 Aaron Bell과 Partygate의 장관 보좌관으로 사임한 Paul Holmes를 포함합니다. 최근 불신임 투표 이후 존슨이 “생존을 위한 가장 큰 정치적 도전”에 직면했다고 말한 전 장관 크리스 그린(Chris Green)도 출마할 계획이다.

한 의원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보리스를 지지하는 슬로건도 있을 것이 거의 확실하기 때문에 투표에서 분열이 없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1922년 위원회 선거에서는 지지자만 투표할 수 있으며, 그 날짜는 다음 주 수요일에 발표될 수 있습니다.

지난 불신임 투표의 수치를 계산한 하원의원은 주어진 41%가 존슨의 사임을 요구했으며 정부의 대부분이 충성을 유지했다고 믿을 수 있으며 대다수가 1922년 위원회 선거에서 발언권을 갖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의 리더십에 반대한다.

현재 위원회의 일부 위원들은 존슨이 총리직에 대한 또 다른 도전으로부터 면제되는 시간을 12개월에서 단축하고자 하는 것으로 이해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