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이민 뉴스 요약, 2022년 7월

미국 이민 뉴스 요약, 2022년 7월 10-16일
편집자 주: 다음은 미국 전역의 이민 관련 뉴스입니다. 이번 주: 5년이 지난 지금도 이산가족. 2018년 6월, 미국-멕시코 국경에서의 가족 이산 사건이 미국에서 녹음된 후 국제 헤드라인을 장식했습니다.

미국 이민

연방 구금 시설은 수십 명의 아이들이 부모를 부르짖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수련이 시작된 지 5년이 지났지만 일부 가족은 아직 재결합하지 않았고 다른 가족은 림보에 살고 있습니다.

5년 후, 미국-멕시코 국경에서 헤어진 이산가족 상봉 작업은 아직 끝나지 않은 채 남아 있습니다.

바이든 이민 메모는 가족 화합을 우선시합니다

미국에 불법체류한 이민자를 구금할 때 법 집행관은 Biden 행정부가 시작한 정책에 따라 가족

분리를 피하기 위해 부모 또는 보호자인지 묻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보다 엄격한 정책을 뒤집기 위한 조 바이든 대통령의 노력인 이 지시는

또한 이전에 추방된 부모나 보호자가 자녀 양육권 청문회를 위해 일시적으로 미국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바이든 이민 집행 메모는 가족 화합을 우선시합니다

바이든, 멕시코 대통령 이민, 경제 논의

백악관은 미국이 밝혔습니다.

중앙 아메리카와 멕시코 근로자를 위한 임시 비자의 수를 두 배로 늘릴 것입니다.

이번 발표는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1년 만에 멕시코 대통령과 두 번째 일대일 회담을 가진 뒤 나온 것이다.

두 사람은 이민, 안보, 인플레이션, 북미를 넘어서는 도전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미국 이민

바이든 멕시코 대통령, 이민·경제 2차 백악관 회담

미국, 일부 TPS 소지자의 영주권 취득 경로 복원

일부 TPS(Temporary Protected Status) 수혜자는 이민 신분을 미국 영주권자로 조정할 수 있는 방법을 되찾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달 초 미국 시민권 및 이민 서비스(USCIS)는 트럼프 행정부에서 변경될 때까지 수년 동안

사용할 수 있었던 절차를 복원하는 메모를 발표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일부 TPS 소지자의 영주권 취득 경로 복원

미국, 베네수엘라에 대한 인도적 보호 갱신

정부는 베네수엘라에 대한 임시 보호 지위를 갱신하지만 확대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조치로 인해 최근에 도착한 수만 명의 베네수엘라인이 인도적 프로그램에 접근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more news

바이든 행정부는 2021년 3월 8일까지 미국에 체류했던 베네수엘라 국민에 대한 TPS의 18개월

연장을 제안할 것이지만 더 최근에 도착한 베네수엘라로 프로그램을 확장하지 않을 것이라고 바이든 관리들이 말했다.

미국, 베네수엘라에 대한 인도적 보호를 갱신하지만 확대하지는 않을 것

VOA 특별 보고서: 난민이 미국을 형성하다

미국에 온 사람들이 어떻게 되었는지 알아보십시오. 고국의 혼란을 피한 후 국가에 기여했습니다.

난민이 미국을 형성하다

뉴스 요약

새 시민권 대사

USCIS는 지역 사회 지도자들과 협력하여 자신의 이민자 경험을 통해 시민권을 증진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910만 명 이상의 합법적인 영주권자가 미국에 신청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시민권.

국경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