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트해 연안 국가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발트해 연안 국가,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러시아와 국경 폐쇄

폴란드 바르샤바(AP) — 에스토니아, 라트비아, 리투아니아가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한 러시아의 광범위한 국내 지원에 대한 응답으로 월요일 대부분의 러시아 시민에게 국경을 폐쇄했습니다.

발트해 연안

조정된 여행 금지에 따라 관광객 또는 비즈니스, 스포츠 또는 문화 목적으로 발트해

연안 국가를 여행하려는 러시아인은 유럽 연합의 수표가 없는 솅겐 지역에 유효한 비자를 소지한 경우에도 입국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발트해 연안 3개국의 총리와 폴란드는 이달 초 러시아 시민의 입국을 중단하기로 합의했으며, 이는 유럽연합(EU) 4개국의 안보를 보호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는 예측할 수 없고 공격적인 국가입니다. 시민의 4분의 3이 전쟁을 지지합니다. 아그네 빌로테이트 리투아니아 내무장관은 월요일

“전쟁을 지지하는 사람들이 전 세계를 자유롭게 여행해 유럽연합(EU)인 리투아니아로 들어가는 것은 용납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녀는 “적대 행위에 대한 그러한 지원은 우리나라와 EU 전체의 안보에 위협이 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금지령에는 인도주의적 이유, EU 시민의 가족, 러시아 반체제 인사, 외교관, 교통 직원 및 26개 솅겐 국가의 거주 허가 또는 장기 체류 국가 비자가 있는 러시아인에 대한 예외가 포함됩니다.

Mariusz Kaminski 폴란드 내무장관은 월요일 중부 유럽 국가의 러시아 여행자에 대한 전쟁 관련 금지령을 9월 26일부터 시행하는

규정에 서명했습니다. 러시아의 칼리닌그라드 영토와 국경을 접하고 있는 폴란드는 여전히 COVID에서 남아있는 외국인 방문자에 대한 엄격한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19 전염병.

폴란드 동부의 비알리스토크(Bialystok)에서 폴란드의 러시아 문화 및 교육 협회(Russian Culture and Education Association) 회원은 대유행

제한이 이미 러시아 여행을 크게 제한하지 않았다면 새로운 금지 조치가 훨씬 더 큰 타격을 입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발트해 연안

토토 광고 폴란드 시민인 안제이 로만추크(Andrzej Romanczuk)는 AP통신에 “2년 이상의 제한 조치를 취한 후에도 개선의 가능성이 보이지 않으며 이는 최악의 부분”이라고 말했다.

그는 칼리닌그라드와 폴란드 국경의 양쪽 지역이 경제적 타격을 입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국경 교통이 지역 무역을 주도하기 때문입니다.

러시아인들은 바르샤바나 크라쿠프와 같은 폴란드 도시에서도 쇼핑을 합니다.

올해 폴란드로 건너온 러시아인은 6만5000명 이상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슷하지만 팬데믹 이전보다 10배 적은 규모다.

리투아니아 내무부는 자정부터 러시아인 11명의 입국이 금지됐다고 밝혔다. 대부분은 칼리닌그라드나 벨로루시에서 육로로 진입하려 했습니다. 보고된 사건이 ​​없습니다.

우르마스 라인살루 에스토니아 외무장관은 핀란드 신문 헬싱긴 사노마트와의 인터뷰에서 “러시아 스파이가 위조 신분증을 사용하고 관광

비자로 유럽에서 다양한 활동을 수행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러시아 여행이 보안 문제를 제기했다”고 말했다.

130만 인구의 에스토니아는 우크라이나와의 전쟁이 시작된 이후 수십만 명의 러시아인이 국경을 넘었다고 등록했습니다.

그러나 발트해 연안 국가들은 러시아 시민이 다른 솅겐 국가를 통해 입국하는 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그들은 27개 EU 회원국 모두가 비슷한 여행 제한을 받기를 원합니다.

유럽연합(EU)은 이미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후 러시아로부터의 항공 여행을 금지했다. 그러나 금지 이전에 러시아인들은 여전히 ​​육로로

에스토니아로 여행할 수 있었고 분명히 다른 유럽 목적지로 비행기를 타고 있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