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신자인가 영웅인가? 우크라이나, 러시아 협력자 식별 어려워

배신자인가 영웅인가? 우크라이나, 러시아 협력자 식별 어려워
우크라이나에서는 검찰이 러시아군과 공모한 혐의로 기소된 우크라이나인에 대한 수십 건의 사건을 검토하고 있는 상황이 진행 중입니다. 내무부는 이미 500건이 넘는 사례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Volodymyr Zelensky) 대통령부터 우크라이나 당국은 협력자로 의심되는 사람들, 즉 골리터(Gauleiters)라고 불리는 사람들을 특별히 혐오했습니다. Gauleiters는 나치 독일의 지역 관리였습니다.

배신자인가


파워볼사이트 Zelensky는 4월에 “정의가 회복될 것입니다. Gauleiter가 된 모든 사람은 러시아의 Rostov-on-Don 어딘가에 거주하기 위해 등록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ariupol에서 Enerhodar에 이르기까지 러시아인들은 우크라이나인들이 지역 공무원이 될 준비가 되어 있음을 알 수 있었지만 많은 경우 그들의 능력이 의심스러웠습니다.more news
파워볼사이트 추천 협력 혐의로 기소된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전히 ​​우크라이나 검찰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있습니다. 그러나 약 40명의 전직 관리와 다른 사람들은 침략 직후에 제정된 엄격한 법률에 따라 이미 재판을 받았습니다. 일부는 러시아에 군사 정보를 제공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배신자인가


파워볼 추천 기소는 계속되지만 모든 사건이 명확하지는 않습니다. 러시아군이 점령한 지역의 현지 관리들은 종종 부끄럽지 않은 선택에 직면했습니다. 그들을 선출한 사람들을 보호하고 대표하거나 빨리 떠나는 것입니다. Kherson의 남부 지역은 이러한 딜레마의 많은 예를 제공했습니다.
러시아군이 2022년 5월 20일 우크라이나 남부 드네이프르 강에서 카호프카 발전소 입구를 지키고 있다.
러시아군이 2022년 5월 20일 우크라이나 남부 드네이프르 강에서 카호프카 발전소 입구를 지키고 있다.
헤르손의 혼돈
침공 초기에 러시아군은 헤르손을 휩쓸었다. 경찰, 경호원, 정치인 등 많은 지역 공무원들이 서둘러 자리를 떴다.
그러나 Kherson의 시의원인 Ilya Karamalikov는 머물렀습니다. 이제 그는 반역 혐의를 받고 있다.
CNN이 입수한 6페이지 분량의 기소장은 카라마리코프가 계엄령 기간 동안 러시아 연방의 침략국 편으로 전환함으로써 우크라이나의 주권, 영토 보전, 불가침성을 해치는 행동을 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우크라이나에 대한 파괴적 활동에서 대표자를 지원합니다.”
자비 임무에서 총에 맞아 사망: 목격자들은 러시아군이 Hostomel 시장과 2명의 자원 봉사자를 살해했다고 말합니다.
자비 임무에서 총에 맞아 사망: 목격자들은 러시아군이 Hostomel 시장과 2명의 자원 봉사자를 살해했다고 말합니다.
그의 변호사인 Mikhail Velichko는 혐의를 강력하게 부인하고 있으며 Karamalikov가 침공 후 혼란스러운 시대에 자신의 위치에 머물면서 도시의 질서를 유지하려고 노력한 점을 칭찬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Velichko는 “모든 보안군과 지역 행정부는 사전에 대피했습니다. Kherson은 버려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로 인해 지역 센터에 우크라이나 당국이 없었을 뿐만 아니라 스스로를 지켜야 하는 헤르손 주민들의 안전이 위태로워졌습니다.
Velichko는 CNN에 “민간인은 무자비한 무력에 저항할 수 없습니다.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