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아 해안까지 기차로

불가리아 해안까지 기차로 – 얼마나 걸리고 비용은 얼마이며 왜 그렇게 복잡한가요?

부쿠레슈티와 바르나 사이의 거리가 360km가 채 되지 않지만, 기차는 저속과 빈번한 정차로 인해 9시간이 걸립니다. 기차는 Giurgiu까지 먼 길을 달려 저녁에 Varna에 도착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장거리 유럽 열차가 바르나에 도착한 시간에 대해서도 읽을 수 있습니다.

불가리아와 터키행 국제열차
사진: 핫뉴스
바르나로 가는 긴 길
두 나라가 철도에 더 많은 투자를 했다면 여행은 5-6시간이 걸렸을 것이고 기차는 훨씬 더 매력적이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부쿠레슈티-바르나 도로는 8시간 미만으로 지속되지 않았습니다.

-경고-

바르나는 불가리아 해안에서 가장 큰 도시이며 공원, 고고학 박물관, 로마식 목욕탕, 해변과 엔터테인먼트로 유명합니다.

직통 열차 부쿠레슈티 – 바르나는 100년 이상 존재했으며 30년대에는 Medgidia – Dobrici를 경유하여 두 도시 사이에 11-12시간 지속되는 계절 열차가 있었습니다. 160km / h의 속도를 허용하는 800 고속도로에서 190km를 달릴 것이기 때문에 Giurgiu 변형보다 빠릅니다.

바르나행 국제 열차는 10시 55분에 부쿠레슈티에서 출발하여 20시에 도착합니다. 평균 속도는 40km/h, 358km에 19개의 정류장이 있으며, 속도 제한, 비델레 주변 우회, 세관 주차로 인해 도로가 깁니다.

불가리아 해안까지 기차로

파워볼 추천 돌아오는 길에 기차는 7시 35분에 바르나에서 출발하여 17시 5분에 부쿠레슈티에 도착합니다. 여행은 9시간 30분이 걸리며 19개의 정거장이 있습니다.

시간이 문제입니다. 20시에 도착하거나 수십 번의 지연으로 도착하는 것은 리조트(Albena, Golden Sands)에 숙박 시설이 있고 저녁 늦게 교통 수단으로 도착해야 하는 사람들에게 상황을 복잡하게 만듭니다. 마찬가지로, 부쿠레슈티로 출발하는 것은 매우 이른 아침이며 더 많은 숙박 시설이 있는 사람들은 저렴한 옵션이 아니라 택시로 바르나의 기차역에 도착해야 합니다.

여행 티켓인 Bucharest North – Varna는 22유로이고 Varna – Bucharest North는 2등석 차량의 경우 28.2유로입니다. more news

루세에서 바르나까지는 225km이며 기차로 4시간이 걸립니다. 15년 전, 가장 빠른 기차는 3시간 30분 미만이었습니다.

파워볼 추천 현재 기차 부쿠레슈티 – 루세는 132km, 2시간 50분입니다. 비델레를 우회하기 때문입니다. Grădiștea에서 본선에서 Giurgiu까지의 다리가 재건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거의 17년 전에 무너졌음에도 불구하고).

M803 Medgidia – Negru Vodă – Kardam을 타고 루마니아와 불가리아를 연결하는 철도도 있습니다. 예전에 소련에서 바르나까지 오던 기차가 이곳을 지나곤 했습니다. 2013년부터 CFR Călători는 이 구간에서 열차를 중단했습니다. 이 변형에서 기차는 부쿠레슈티와 바르나 사이를 405km 이동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바르나에서 카르담까지 131km이지만 연결이 매우 약하고 여행은 6시간 이상 걸릴 수 있습니다.

90년대에는 Constanța에서 Dobrici까지 직행 열차가 있었습니다(Negru Vodă 경유, 145km – 4.30 – 5시간). Dobrici는 1913년과 1940년 사이에 Bazarg라고 불렸습니다. 그는 루마니아 왕국의 일부였습니다.

2010년 이후 장거리 열차
10년 전, 장거리 기차는 여름에 볼가 지역의 사라토프에서 바르나까지 여러 차례 운행되었습니다. 기차는 3,000km에 걸쳐 총 60시간(2일 12시간!)이 소요되었으며 Iaši에서 Giurgiu까지 루마니아를 횡단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