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틀랜드 A&E 대기

스코틀랜드 A&E 대기 시간 최고 기록 경신

최근 수치에 따르면 지난 주보다 더 많은 환자가 스코틀랜드 A&E에서 더 오래 기다렸다.

7월 3일 주말까지의 스코틀랜드 공중 보건 통계에 따르면 9,108명의 환자가 4시간 목표보다 더 오래 대기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이 수치는 A&E 환자의 64.9%만이 스코틀랜드 정부의 목표 시간 내에 관찰되었음을 보여줍니다.

스코틀랜드 A&E

정부 대변인은 방학과 함께 코로나19 환자가 급증하면서 직원 부족 현상이 발생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야당 정치인들은 수치를 비판하고 NHS가 위기에 처했다고 말했다.

스코틀랜드 A&E

8시간 이상 대기한 환자는 3090명, 12시간 이상 대기한 환자는 1153명으로 집계됐다.

이 두 수치는 주간 통계가 시작된 2015년 이후 최악의 수치입니다.

스코틀랜드 정부는 4시간 이내에 A&E 환자의 95%를 처리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는데, 이는 2020년 7월 이후 달성되지 않았습니다.

2015년 2월 주간 A&E 통계를 발표하기 시작했는데 그 수치가 86%로 떨어졌다는 우려가 나왔다.

최신 수치는 모든 측정치에서 기록상 최악입니다.

이전 최저 4시간 목표 달성률은 3월 말 66.2%였다.

6월 말 기준 4시간 이상 대기 환자는 역대 최고 기록인 8993명으로 집계됐다.

스코틀랜드 보수당 보건 대변인 크레이그 호이(Craig Hoy)는 최근 수치가 훔자 유사프 보건장관에게 “부끄러움의 새로운 원천”이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일선 NHS 직원들의 영웅적인 노력에도 불구하고 그의 실패로 인해 점점 더 많은 환자들이 점점 더 긴 대기 시간을 겪고 있다”고 말했다.

“보건 장관은 운전석에서 잠을 자고 있으며 그의 NHS 회복 계획이 우리 NHS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다는 사실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했습니다.”

스코틀랜드 노동당 보건 대변인 Jackie Baillie는 A&E의 위기가 심화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일선 NHS 직원이 24시간 쉬지 않고 일하는 동안 Humza Yousaf는 의미 있는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거나 이 위기를 통제하려는 시도”라고 그녀는 말했다.

스코틀랜드 자유민주당 대표인 Alex Cole-Hamilton은 “우리는 매주 NHS 환자와 직원에게 새로운 희망이 필요하지만 이를 제공하기 위한 이 SNP-Green 정부의 중요한 조치를 거의 보지 않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스코틀랜드 정부 대변인은 “이 통계는 우리가 경험하고 있는 현재 파도의 정점과 관련이 있다.

“7월 3일 일요일까지 4주 동안 코비드 관련 직원 결근이 100% 이상 증가했습니다.

이것은 방학 동안 마땅히 휴가를 받는 직원의 수가 증가한 시기에 오고 있습니다.

“지난 2년 동안 우리 NHS는 74년의 존재 중 가장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코틀랜드는 계속해서 영국에서 최고의 A&E 실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영국의 대기 시간은 매주 게시되지 않습니다.more news

5월의 최신 수치에 따르면 환자의 73%가 4시간 이내에 진료를 받았으며 이는 그 달의 스코틀랜드 수치와 동일합니다.

그러나 가장 큰 사상자 부서인 유형 1 A&E의 수치는 60.2%로 스코틀랜드 동등물(69.9%)보다 훨씬 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