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군주제가

영국의 군주제가 국가가 완전히 분열되는 것을 막는 방법
여왕의 죽음 이후, 호주 퍼스에서 스코틀랜드 퍼스에 이르기까지 공화주의와 혁명에 대한 새로운 요구가 있었습니다.

영국의 군주제가


오피사이트 이러한 종류의 사고 실험은 전 세계 민주주의 국가를 위한 건강한 운동입니다. 나는 입헌군주제가 실제로 영국을 위한

유일한 길이라고 주장하고 싶습니다.

아마도 다른 나라들에게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에든버러에서 한 시위자가 공화국이라고 적힌 피켓을 들고 있다.

2021년 5월자 YouGov 여론 조사에 따르면 영국인의 4분의 1도 안 되는 사람이 군주제 폐지를 원합니다.
우리는 오늘날 거의 볼 수 없는 지도자를 잃은 것이 분명합니다. 수십 년 동안 국가 원수로서 정치적 사건에 영향을 미친 여성.

소프트 외교의 힘을 재정의한 여성.more news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은 일생 동안 100개 이상의 국가를 여행했으며 악수할 때마다 여왕은 과거를 언급하고 바로잡기 시작하기 위해

영연방의 모든 영역과 그 너머에 환영의 미소를 확장했습니다.

그녀는 모더니즘과 군주제가 만나는 길을 닦았고 헌신, 헌신, 존엄으로 길을 인도했으며, 탈식민지 세계 전체가 큰 변화를 겪었을

때 항상 국가 건설의 힘이 되려고 노력했습니다.
각 식민지가 독립을 선언하면서 영국은 제국에서 심판에 불과한 수준으로 빠르게 축소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왕은 70년 동안 국내외에서 이러한 사회 변혁의 눈사태를 감독하면서 좋은 이닝을 가지고 있었음이 분명합니다.

영국의 군주제가

해가 지지 않는 제국이 제국주의의 황혼기에 접어들면서 제국의 ‘이국주의’를 자기 가족의 ‘이국주의’로 바꾸어야 했기 때문에

그녀는 자신의 삶의 여러 측면을 대중에게 공개했습니다. 군주제를 믿는 대중.

텔레비전 카메라가 버킹엄 궁전의 홀에 들어섰고, 수세기 동안 신비에 잠겨 있던 특권적인 세계에 대중이 접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나중에 그녀는 개인 소득에 대해 세금을 내는 데 동의했고, 1992년 그녀가 사랑하는 집인 Windsor Castle이 잿더미가 되었을 때 그녀는

자신의 주머니에서 수리 자금을 조달할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녀가 “우리 중 하나”가 되었다고 말하는 것은 무리겠지만, 적어도 그녀는 당신보다 거룩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는 데 성공했습니다.

2015년 독일에서 앙겔라 메르켈 전 독일 총리를 만난 엘리자베스 2세 여왕(왼쪽)

엘리자베스 여왕은 재위 기간 동안 세계 지도자들과 지칠 줄 모르고 만났고, 항상 합의와 화해를 추구했습니다.
여왕은 영국에서 신뢰할 수 있는 정치적 지도력이 없는 것과 극명한 대조를 이루는 집에서 그녀의 측정되고 균형 잡힌 접근 방식으로

확실히 눈에 띄었습니다. 이 나라는 지난 10년 동안만 4명의 총리의 허약한 내각을 목격했습니다.

그 10년은 스코틀랜드 독립 국민 투표에서 브렉시트 문제, COVID-19 대응에 이르기까지 각 지도자 아래에서 사회적 분열과 불화로

표시되었습니다. 영국에서는 더 이상 사회적 합의나 결속력이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여왕은 영국을 하나로 묶는 접착제 역할을 하면서도 희귀한 상수로 남아 있었습니다.
그녀가 1952년에 왕위에 올랐을 때, 여왕은 하나님의 종이라고 선언되었습니다.

나는 그녀가 단독으로 군주제에 대한 정의를 바꾸었다고 주장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