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올스는 블루제이스를 7-4로 꺾고

오리올스는 블루제이스를 7-4로 꺾고 4홈런을 쳤다.

오리올스는

먹튀검증커뮤니티 볼티모어 (AP) — 볼티모어 오리올스와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앞으로 몇 주 동안 서로를 많이 볼 것입니다.

월요일 밤, Ramón Urías와 신생 Orioles는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Urías는 첫 이닝에서 3점 홈런을 쳤고 Anthony Santander, Ryan Mountcastle, Austin Hays도 깊이 들어가 볼티모어를 블루제이스를 7-4로 꺾었습니다.

아메리칸 리그의 마지막 2개의 와일드 카드를 위해 시애틀과 탬파 베이에 2경기 뒤진 날에 들어간 오리올스는 첫 와일드

카드를 위해 토론토를 3번 내로 끌어당겼습니다. 이것은 Blue Jays와 Orioles 사이의 15개 회의 중 첫 번째 회의였습니다.

“발언인지는 모르겠다. 볼티모어의 Brandon Hyde 감독은 “우리가 방망이를 정말 잘 휘두른 것 같다”고 말했다.

“우리가 홈런을 치는 것을 보니 반갑습니다. 그런 공격적인 게임을 해본 게 얼마 안 된 것 같아요.”

볼티모어 선발 조던 라일스(9승 8패)는 캐번 비지오의 3회 홈런을 허용했지만 오리올스는 전반 후반 산탄데르와 마운트캐슬의 연속 솔로 슛으로 5-1 동점을 만들었다.

오리올스는 블루제이스를

Matt Chapman은 6회에 토론토의 솔로 홈런을 쳤지만 Hays는 후반에 자신의 홈런으로 답했습니다.

블루제이스는 8회말 2골을 터트렸지만 펠릭스 바티스타가 투입돼 투아웃 그라운드에 2타를 터트린 채 Whit Merrifield를 퇴장시켰다. Mountcastle의 타점 싱글은 7-4를 만들었습니다.

9회 토론토의 첫 두 타자는 바티스타를 상대로 실책과 안타를 맞았다. 그런 다음 큰 오른손잡이가 테오스카

에르난데스를 삼진아웃시키고 보 비셰트가 더블 플레이로 뛰어들어 다섯 번째 세이브를 확보하게 했습니다.

키쿠치 유세이(4승 6패)는 블루제이스를 위해 5이닝 동안 5실점 6안타를 허용했다.

존 슈나이더 감독은 “오늘 첫 이닝을 시작하는 것은 힘든 길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쓰리런 홈런으로 자신을 약간 구멍에 빠뜨리는 것입니다.”

라일스는 5.2이닝 동안 2실점 8안타를 기록했다.

“우리는 그들이 얼마나 훌륭하고 재능이 있는지 분명히 알고 있습니다. 야구에서 더 나은 공격 중 하나입니다.”라고 Lyles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양질의 적들과 가까워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공을 잘 놀았습니다. 또 다른 시리즈, 또 다른 월요일 밤.”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Vladimir Guerrero Jr.)는 5회 안타 안타 연속 안타 연속 안타 기록을 19경기로 늘렸다.

볼티모어는 7개 중 6개를 이겼습니다.

장갑과 함께

9회에서의 더블 플레이 외에도 Orioles는 5분의 1도 1루와 3루, 1아웃을 기록했습니다.more news

하이드는 “솔직히 우리가 수비를 얼마나 잘하고 있는지에 대해 충분히 이야기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 더블 플레이는 지난 몇 년 동안 뒤집히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중요한 순간입니다. 일부 사람들을 잼에서 꺼내십시오.”

트레이너의 방

Blue Jays: RHP Ross Stripling(엉덩이)은 일요일 불펜 세션을 했고 Schneider는 그의 다음 단계는 라이브 타격 연습이나

재활 시작이라고 말했습니다. … Schneider는 LHP Tim Mayza(어깨)가 3주 안에 팀과 함께 돌아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Orioles: Hays(측면)는 4경기를 결장한 후 라인업에 복귀했습니다. … 볼티모어는 트리플A 노퍽의 RHP 루이스

헤드를 리콜했고, INF 라일런 배넌은 로스앤젤레스 다저스로부터 웨이버를 주장했다.

다음으로

올스타 알렉 마노아(12승 5패)는 화요일 밤 볼티모어의 카일 브래디시(1승 4패)를 상대로 블루제이스의 마운드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