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익사하고 있습니다 파키스탄

우리는 익사하고 있습니다 파키스탄 홍수가 유독 한 호수를 가장자리로 밀어 넣습니다.

우리는 익사하고

토토사이트 폭우로 수십 년 동안 지속된 미국 최대 담수호의 환경 재앙

Maula Bakhsh Mala의 마을은 지난 주에 세 번째로 Manchar 호수에 잠겼습니다. 68세의 어부는 “우리에게 불행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호수에 물이 없으면 우리는 굶주립니다. 물이 많으면 익사합니다.”

지난 달 말, 몇 주 동안 폭우와 홍수가 난 후 파키스탄은 비상사태를 선포했습니다.

안토니오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은 비를 “스테로이드 몬순”이라고 표현했습니다. 이달 초 위성 이미지에 따르면 국가의 3분의 1이 심각한 홍수를 경험했습니다.

기록적인 몬순 비와 녹는 빙하로 인해 3,300만 명이 홍수를 일으키고 458명의 어린이를 포함하여

최소 1,314명이 사망했다고 파키스탄 국가재난관리청(National Disaster Management Authority)이 밝혔습니다.

그리고 파키스탄에서 가장 큰 민물 호수인 만차르 호수 주변에 사는 사람들에게 몬순은 환경 재앙을 가중시켜 10년 동안 지역 사회를 분열시켰습니다.

천천히 사라지는 동시에 오염으로 침적된 것처럼 보이는 호수와 함께 몇 년 동안 살았던 호수는

지난 주 범람하고 제방을 터뜨려 주변 마을을 물에 잠기고 지역 주민들을 좌초시켰습니다.

어부의 권리와 호수를 위해 싸우고 있는 Maula Bakhsh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익사하고

수년 동안 호수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메흐란 공과대학(Mehran University of Engineering and Technology)의

Asghar Ali Mahesar 박사의 오염 연구에 따르면 북부 Sindh와 Balochistan의 산업 및 도시 폐수와 농업 폐수가 호수로 흘러들어

지역 어부와 수생 생물에게 위험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더 이상 호수를 식수로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60세의 Paryal Mallah는 수십 년 동안 호수에서 낚시를 해왔습니다. 그는 “호수에 그물을 던질 때마다

그물에 물고기가 가득 찼는데 지금은 하루 두 끼를 채울 만큼 물고기가 나오지 않는다”고 말했다.

호수에 물고기가 부족하기 때문에 현지 어부들의 수입이 줄어들어 이주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고 Malah는 말했습니다.

보트 하우스에 사는 55세의 맬리는 호수의 유독성 물 때문에 가족과 함께 떠나야 합니다.

그녀는 “우리는 어려운 시기에 살았고 생계를 위해 조상의 배를 떠나지 않을 수 없었다”고 말했다.

1988년 파키스탄 인구 조사에 따르면 이 호수에는 2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살았지만 그 숫자는 이후 약 3,000명으로 줄어들었습니다.

주민들은 처음에는 비로 호수가 되살아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비를 환영했지만 장기적으로는 정부의 복원 사업만이 개선될 것이라는 점을 알고 있었다.

35세의 Aijaz Mallah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정부가 이 호수를 복원하기 위해 정직한 조치를 취하기를 바랍니다.”

이 호수는 한때 잉어, 메기, 틸라피아, 가시뱀장어, 뱀머리 등 거의 32종의 물고기가 서식하는

수생 생물의 안식처였습니다. 이제 Maula Bakhsh에 따르면 겨우 6종이 남았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