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벽 100피트 아래로 굴러떨어진 개 기적적으로

절벽 100피트 아래로 굴러떨어진 개 기적적으로 살아남은 개
Adog은 Torbay의 St Mary’s Bay 위 절벽 가장자리에서 떨어져 약 100피트 아래로 떨어졌지만 부상에서 회복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Royal National Lifeboat Institution에서 발행한 보도 자료에 따르면 스패니얼 요기가 주인 Emily Linehan과 산책을 하던 중 절벽에서 떨어졌습니다. Linehan은 즉시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절벽 100피트

에이전시는 구조 과정을 담은 영상도 공유했다.

절벽 100피트

구출된 요기
위 사진은 요기를 구하기 위해 손을 내밀고 있는 승무원 Jack Hawkett입니다. 요기는 절벽 가장자리에서 100피트 떨어진 곳에서 구조되었습니다.

VCA 동물 병원에 따르면, 개를 산책시키려면 약간의 준비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조직은 주인이 개가 새로운 신체 활동을 할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하고 개가 너무 흥분하면 음성 명령을 준비하고 적절한 장비를 사용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개를 실제로 통제하려면 4~6피트 길이의 튼튼한 목줄을 적절하게 맞는 칼라나 하네스에 연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조직은 말했습니다. “손에서 미끄러지지 않도록 가죽끈을 손바닥에 감아주세요.”

개들이 목줄을 풀고 걷도록 허용하는 애완동물 주인은 예의 바른 개와 함께 “통제된 환경”에서만 그렇게 해야 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VCA 동물 병원은 모든 산책로에서 개가 목줄 없이 걸을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비디오는 Royal National Lifeboat Institution의 승무원들이 Yogi를 발견한 후 보트를 타고 해안으로 올라오면서 시작됩니다.

영상 속 두 구조대원은 요기가 난간 위에 그대로 있으려고 애쓰면서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고 지적했다.

두 구조대원의 약간의 위안과 안심이 된 후, 한 명의 선원인 Jack Hawkett이 부드럽게 Yogi를 그의 팔로 들어 올려 보트로 데려갔습니다.

그들은 곧 배에 올랐고 선원은 요기의 머리와 눈에 부상을 입었다고 말했다.

보도에 따르면 Yogi의 부상에는 척추 골절, 갈비뼈 골절, 신경 손상 및 눈 부상이 포함되었습니다.

관계자는 “긴급 수술을 위해 수의사에게 급히 실려갔으나 현재 석방돼 집에서 회복 중”이라고 말했다.

영상 속 구조대원들은 리네한이 기다리고 있던 땅에 차를 세우면서 요기를 계속 안심시켰다.

리네한은 보도자료에서 “완전히 회복할 것으로 보이며 이전처럼 달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주 운이 좋은 녀석이야.”

구조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유하는 것 외에도 Royal National Lifeboat Institution은 해안을 따라 개를 산책시키는 사람들에게 조언을 제공했습니다.

절벽 가장자리나 강 근처에 있으면 개를 목줄에 매는 것이 좋습니다. more news

애완 동물 주인의 개가 물에 빠지거나 진흙에 빠졌을 때, 그들은 그들을 따라가서는 안됩니다.

대신, 애완 동물 소유자는 호출하기 전에 개가 쉽게 갈 수 있는 장소로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Royal National Lifeboat Institution의 대변인은 Newsweek에 이메일을 통해 2021년에 구명정 승무원이 169마리의 개(때로는 주인도 포함)를 구조하기 위해 출동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