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 교외 지역

조지아

조지아 교외 지역에서 조깅을 하던 흑인 청년 아머드 아르베리를 쫓고 살해한 혐의로 기소된 3명의 백인 남성이 화요일 2020년 살인에서 연방 증오 범죄 및 기타 범죄를 저지른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백인이 대부분인 배심원단은 지난 2일 미국 지방법원에서 Travis McMichael(36),
그의 아버지이자 전직 경찰관인 Gregory McMichael(66),
이웃인 William “Roddie” Bryan(52)에 대한 평결을 제출하기 전에 이틀에 걸쳐 약 4시간 동안 숙고했습니다. 브런즈윅, 조지아.

세 사람 모두 인종을 이유로 Arbery를 공격하여 Arbery의 시민권을 침해하고,
미국에서 경계심과 인종 폭력 문제를 조사하기 위한 최근 세간의 이목을 끄는 재판에서 납치를 시도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사이트

McMichaels는 연방 총기 혐의로 추가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Bryan은 무기 범죄로 기소되지 않았습니다. 피고인들이 직면한 가장 심각한 혐의인 증오범죄 중죄는 최고 종신형에 처합니다.

세 남자는 작년에 주 법원에서 살인 및 기타 범죄로 유죄 판결을 받았고 트럭 세척 회사와 그의 아버지의 조경 사업에서 일했던 고등학생 Arbery(25세)를 산탄총으로 살해한 혐의로 종신형을 선고받았습니다.

주 재판에서 검찰은 살인을 인종차별주의자로 규정하는 것을 피하고 McMichaels와 Bryan이 그의 죽음에 책임이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Arbery는 2020년 2월 23일 남동쪽 해안 마을 Brunswick 근처의 Satilla Shores 지역 사회를 통해 오후 조깅을 하러 나갔을 때 세 명의 피고인 모두가 그를 픽업 트럭으로 추격한 후 젊은 McMichael에 의해 총에 맞아 사망했습니다.

조지아 교도서

McMichaels는 인종적 반감이 아니라 자기 방어와 Arbery가 일련의 이웃 침입 후 거리를 달리는 것을 보았을 때 의심스러워 보였다는 믿음에서 행동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재판 증언에 따르면 강도는 없었지만 잠금 해제된 자동차에서 도난당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연방 검사는 20명의 목격자의 증언과 세 남자가 비방을 사용하고 인종 차별적 발언을 한 오랜 이력이 있다는 다른 증거를 제시했습니다.
변호인은 증인 1명만 불러서 사건을 종결했다.

어린 McMichael이 Arbery를 근거리에서 세 번이나 산탄총을 발사했다는 데에는 이의가 없었습니다.

살인은 Bryan이 녹화한 휴대폰 비디오에 포착되어 Travis McMichael이 Arbery를 사살한 현장에서
경찰에 자백했음에도 불구하고 두 달 이상 아직 체포되지 않은 채 소셜 미디어에 공개되어 대중의 분노를 불러일으켰습니다.

민권 운동가들은 백인 가해자들이 정당하지 못한 흑인 살해에 대해 처벌받지 않도록 허용한 법 집행 기관의
최신 사례로 세 남성의 체포 지연 시간을 지적했습니다.

뉴스더보기

Arbery의 이름은 2020년 5월에 더 이상 숨을 쉴 수 없을 때까지 플로이드의 목에 무릎을 꿇고 백인 경찰관에 의해 백인 경찰관이 비무장 흑인인 조지 플로이드를 살해한 후 미국 전역에서 인종적 불의에 항의하는 시위의 여름에 호출된 다른 많은 사람들과 얽혀 있습니다.

Arbery의 살인자들에 대한 연방 기소는 그러한 세간의 이목을 끄는 살인을 저지른 사람들이 증오 범죄 재판에서 배심원을 대면하는 첫 번째 사례입니다.

두 McMichaels는 지난 달 연방 증오 범죄 범죄에 대해 유죄를 인정하기로 합의했으며, 아들은 연방 법원 청문회에서 자신의 “인종과 피부색” 때문에 Arbery를 지목했음을 인정했습니다.

그러나 리사 우드 판사는 죄수들이 조지아 교도소로 돌아가기 전에 검찰이 동의한 30년 형을 선고받았기 때문에 유죄 협상을 거부했습니다. 연방 교도소.

그 후 플리 거래는 철회되었고 세 명의 피고인 모두 재판을 진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