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경량화 호주인이 새로운 플랫 팩 와인

총 경량화 호주인이 새로운 플랫 팩 와인 병을 빨리 집어들다

총 경량화 호주인이

토토사이트 배낭 친화적이며 에너지 효율적인 와인 병은 호주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지만 프리미엄 생산자는 PET 포장으로 완전히 판매되지 않습니다.

여기에 유리 와인 병의 모양과 느낌에 대해 본질적으로 섹시한 것이 있습니다.

사실, Nigella Lawson이 손에 들고 있는 병을 묘사하는 것을 상상한다면 그녀는 부드러운 곡선, 가느다란 목,

따를 때 엄지손가락을 놓을 수 있는 귀여운 작은 펀트를 강조할 것입니다

. 유리병은 항상 휴대하는 와인에 대한 프리미엄 이미지와 그 무게에 대한 지속적인 품질 신호를 전달해 왔습니다. 하지만 환경에 좋지 않다고 말하면 어떻게 될까요?

왜요? 음, 첫째, 화석 연료는 생산, 운송 및 재활용하는 데 사용됩니다. 둘째, 운송 배출물과 관련하여 무겁고 깨지기 쉬우며 많은 공간을 낭비합니다. 이 문제에 대한 해결책으로 플랫 와인 병이 제안되어 올해 7월에 호주에 도착했습니다.

포장 스타트업인 Packamama는 100% 재활용 PET 플라스틱으로 만든 국내 최초의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 83% 더 가벼울 뿐만 아니라 슬림하고 평평한 프로파일로 인해 표준 케이스에 두 배 많은 병을 넣을 수 있습니다.

Packamama의 공동 설립자인 Santiago Navarro는 “호주는 지난 세기에 가장 성공적인 두 가지 와인 포장 혁신의 본고장”이라고 말했습니다. “1960년대 중반의 백인박스와 스크류 캡.”

첫 병이 진열된 지 3개월이 지난 후 데이터에 따르면 플랫팩 와인이 야외 활동의 여름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 Packamama의 첫 번째 생산 주문은 65,000개였으나 지금은 90,000개로 늘어났습니다.

연말까지 생산량은 150,000단위를 넘을 것이지만, 문맥상 호주인들은 매년 약 5억 리터의 국내산 와인을 구매합니다.

총 경량화 호주인이

남호주 와인 제조업체인 Taylors와 Accolade가 처음으로 도입한 와인을 선택하여 병을 시음하는 동안(RRP $16) Navarro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초기 구매율이 너무 높아 첫 생산 후 재고가 소진되었습니다.”라고 Accolade Wines의 CMO Sandy Mayo는 말합니다

. “우리는 두 번째 생산 실행을 빠르게 추적하고 생산량을 50% 이상 늘렸습니다.”

클레어 밸리에서 Taylors Wines의 Mitchell Taylor도 비슷한 경험을 했습니다. “우리는 그 활용에 매우 놀랐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미 파이프라인에 있는 다른 범위와 함께 기존 범위를 2개에서 4개로 늘리고 있습니다.”

매주 토요일 아침에 꼭 읽어야 할 필독서, 대중 문화, 주말 팁으로 재미있는 콘텐츠를 신청하세요.
광고

Taylors Wines의 One Small Step 제품군은 이미 유리병에 존재했기 때문에 새 포장으로 제품군을 다시 출시하여 나란히 비교할 수 있었습니다.

Taylor는 “3개월 이내에 평평한 플라스틱 병의 판매가 기존 유리 병 범위의 판매량을 거의 충족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우리는 더 큰 인식으로 새로운 포장이 곧 기존 포장보다 더 많이 팔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점은 분명하지만 지하실 가치가 있는 프리미엄 방울에 대한 병의 적합성에 대해 많은 질문이 남아 있습니다

향하는 클래식하고 수집 가능한 와인에 중점을 두고 있기 때문에 비즈니스에 실행 가능한 옵션이 아니라고 말합니다.

“중요하게는 와인 저장고에 적합하지 않으며 권장 보관 수명은 2년을 넘지 않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병은 빠른 회전율, ‘지금 마시는’ 스타일에 적합합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