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 폭행 당한 후 Centretown 아이스크림 가게 문 닫았다.

출근길 폭행 직원은 2명의 남성이 인종차별적 비방을 던진 후 바닥에 밀쳤다고 말했습니다.

오타와 시내 아이스크림 가게의 주인은 직원이 출근길에 폭행을 당했다고 말한 후 이번 주말에 다시 문을 닫기로 결정했습니다.

직원은 금요일 아침 일찍 시내에서 Bank Street에 있는 Moo Shu Ice Cream & Kitchen으로 가는 길에 Rideau Canal 건너편 Sandy Hill 지역에 있는 집을 떠났다고 말했습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그러나 그들의 안전에 대한 우려 때문에 CBC가 이름을 밝히지 않은 직원은 집에서 가까운 거리에 인종 및 기타 비방을 퍼붓고 마스크를 착용했다고 희롱한 두 남자가 접근했다고 말했다.

그들은 “그들은 나에게 인종차별적 비방을 소리쳤고 내가 마스크를 쓴 이유가 내가 반아시아인 비방인지 묻고 있었다”고 말했다.

“본질적으로 [그들은] 존재만으로도 다른 사람들에게 COVID를 줄 동양인처럼 나를 대했습니다.”

그 직원은 그들이 땅에 밀쳐지기 전까지 언어적 괴롭힘이 계속되었고 두 사람은 가출했다고 말했습니다.

출근길 폭행 직원

폭행 직후 해당 직원은 오타와 경찰 증오범죄수사대에 전화를 걸었다고 말했다.

그들은 15분 동안 통과를 시도한 후 전화를 끊었고 커뮤니티 담당자를 통해 경찰에 신고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한 직원은 “단순히 마스크를 썼다는 이유로 누군가를 폭행하는 것이 대담해지는 것 같아 너무 화가 난다”고 말했다. “지금 우리 사회에서 가장 취약한 구성원들이 이 모든 다양한 공격에 직면해 있다는 사실에 화가 납니다.”

아이스크림 가게 직원 출근길 폭행

일요일 아침, 오타와 경찰은 증오 동기 범죄 핫라인에 200통 이상의 전화를 받았다고 밝혔다.

무슈의 주인 리즈목은 폭행에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녀는 다른 직원들의 우려를 듣고 금요일 저녁 일찍 문을 닫고 두 번째 주말 연속 문을 닫기로 했습니다.

“우리는 6년 동안 Centretown에서 운영해 왔으며 많은 항의와 시위를 보았고 결코 방해가 되지 않았습니다.”라고 Mok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지금까지]만큼 무섭거나 파괴적인 느낌을 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으며 그렇게 오래 지속될 것이라고 예상하지도 않았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금요일 소셜 미디어에 폐쇄 이유를 게시한 후 Mok은 많은 지원 메시지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어리석은 것으로 여겼던 관심을 위해 거짓말을 하는 사업을 비난하는 메시지의 흐름과 함께.

Mok은 “아무도 그런 일을 겪거나 이런 유형의 조사를 받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로부터 무엇을 얻을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목은 수요일에 영업을 재개할 계획이지만, 아이스크림 판매로 돌아가 “고함을 듣거나 전화를 받는 것과 같이 과도하게 경계하지 않아도 되는” 때가 곧 오기를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