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리닌그라드 봉쇄가 러시아-우크라이나

칼리닌그라드 봉쇄가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의 확대를 촉발할 수 있는 방법
발트해 연안을 따라 리투아니아와 폴란드 사이에 위치한 러시아 영토를 부분적으로 봉쇄하면 우크라이나 전쟁이 극적으로 확대될 수 있습니다.

칼리닌그라드 지역은 두 NATO 회원국 사이에 끼어 있으며 1945년 제2차 세계 대전이 끝난 이후 러시아 영토였습니다.

동독의 수도는 1945년 4월 당시 소련에 의해 점령되기 전까지 동독의 주요 도시 중 하나였으며, 그해 후반에 포츠담 협정에 따라 소련의 관리 하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칼리닌그라드

핵 가능 미사일로 무장한 이 지역에는 약 100만 명의 주민이 있습니다.

칼리닌그라드

크렘린궁이 리투아니아가 러시아 석탄, 철, 석유, 철강을 포함한 특정 제품에 대한 유럽연합의 제재를 적용한 것에 대해

“심각한 결과”가 발생할 것이라고 경고함에 따라 이 지역은 우크라이나 전쟁의 새로운 인화점으로 치닫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발트해 연안 국가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EU의 제재 대응의 일환인 봉쇄를 고수하겠다고 약속했다.

안전사이트 모음 분쟁이 5개월로 접어들면서 유럽 난민 위기로 수천 명이 사망하고 수백만 명이 실향민이 되었습니다.

크렘린궁은 제재가 불법이며 용납될 수 없다고 말했으며 리투아니아가 러시아 본토와 영토를 연결하는 철도를 차단했다고 비난했습니다.

지난주 잉그리다 시모니테 리투아니아 총리는 칼리닌그라드에 있는 전초기지의 철도 봉쇄에 대한 모스크바의 주장은 사실이 아니라고 말했다.

리투아니아는 사람들이 여전히 고립된 지역에 출입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봉쇄에 대한 두려움 속에 코네티컷 크기의 거주민들이 공황 상태에 빠졌습니다.

러시아는 지난 2월 24일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이후 폴란드와 발트해 연안 국가들을 군사행동으로 거듭 위협해왔다.

에스토니아 관리들은 러시아가 6월 18일에 동유럽 국가에 대한 미사일 공격 시뮬레이션을 실행하고 헬리콥터로 영공을 침범했다고 비난했습니다.

러시아 헬리콥터가 에스토니아 영공을 침범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more news

NATO 회원국으로서 폴란드와 발트해 연안 국가들은 5조의 안보 보장을 누리고 있습니다.

즉, 하나의 NATO에 대한 공격은 모든 회원국에 대한 공격을 구성한다는 전제입니다. 그들과 전쟁에 참여하십시오.

리투아니아 국가 사이버 보안 센터(National Cyber ​​Security Center)는 월요일 국방부가 발표한 성명에서

리투아니아의 국영 및 민간 기관이 서비스 거부(DoS) 사이버 공격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로이터통신은 러시아 해커 그룹인 킬넷(Killnet)이 발트해 연안 국가가 러시아 상품을 칼리닌그라드로 이전하는

것을 막은 데 대한 보복으로 해킹에 대한 책임을 주장했다고 ​​보도했다.

일요일 국영 텔레비전 채널 1에서 친 크렘린 텔레비전 진행자 블라디미르 솔로비요프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군대의 18%만을 사용하고 있으므로 필요한 경우 NATO와 “직접 대결”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경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