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사절단, 언론 자유에 관한

캄보디아 사절단, 언론 자유에 관한 인권최고대표사무소 보고서를 정치적 성격의 결점이 있는 것으로 기각
유엔 제네바 주재 캄보디아 왕국 대표부는 성명을 통해 OHCHR의 “캄보디아 언론 자유 현황 보고서”가 편향되고, 선별적이며, 편견이 있고, 근거 없는 내용으로 가득 차 있다는 사실에 완전히 실망했다고 밝혔습니다.

정치적 성격의 결론과 함께.

캄보디아

캄보디아 언론인들이 다양한 형태의 괴롭힘, 압력, 폭력을 당하고 있다는 주장에 대해 사절단은 이러한 주장이 편향되고 선별적이라고 말했다.

사실 왕국은 적극적인 비판적 매체를 포함하여 2,000개 이상의 전통 매체 및 디지털 매체가 있는 활기찬 미디어의 본거지입니다.

언론법은 출처의 기밀을 보장하고 독립성을 유지하며 출판 전 검열을 금지합니다.

캄보디아는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고 사실을 왜곡하지 않는 전문 기자를 존경합니다.

법을 위반하는 언론인과 단체에 대한 법 집행은 언론의 자유를 제한하는 것으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임무는 OHCHR 보고서가 객관적이고 공정하며 비선택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지 않았다고 덧붙였습니다.

캄보디아

정부의 사실적 논평은 포괄적이고 완전하며 정확한 방식으로 반영되지 않았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정보 접근에 관한 법률(A2I 법) 초안의 상태에 관해 보고서의 54항에서 발견된 잘못된 인용이 한 예입니다.

A2I법 초안에 대한 논의는 부처 간 기술실무그룹 차원에서 마무리된 것이 사실이다.

“안타깝게도 높은 기준, 신뢰성, 진실성으로 알려진 UN 보고서는 논의가 “완료되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언제나처럼 인권최고대표사무소는 정부의 의견에 대해 소홀합니다.”

OHCHR 보고서의 신뢰성은 잘못 정의된 방법론으로 인해 더욱 손상되었습니다.

인터뷰 및 설문 조사를 위해 65명의 언론인, 시민 언론인 및 기타 미디어 직원의 비 과학적으로 선택된 표본은

전국에서 자유롭게 직무를 수행하는 상당수의 시민 언론인을 제외하고 거의 6,000명의 국내외 언론인의 견해를 정확하게 나타내지 않습니다. .

OHCHR은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서 세부 사항을 가져왔다고 주장하지만 자세히 설명하는 것은 거부합니다.more news

자유아시아방송(Radio Free Asia)을 포함한 언론보도와 외자 NGO의 간행물에 대한 의존도를 인정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권최고대표사무소 보고서는 언론이 자유롭고 안전하게 보도할 수 있도록 정부가 취한 상당한 긍정적 조치를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그 중에는 언론을 통한 명예훼손 사건의 비범죄화, 법에 저촉되는 모든 언론인을 대상으로 정보부와 국무총리 변호사 자원봉사단이 제공하는 법률 지원, 무료 및 비차별적인 -19 예방 접종.

자유아시아방송(Radio Free Asia)을 포함한 언론보도와 외자 NGO의 간행물에 대한 의존도를 인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