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의 무임승차, 점점 지쳐가

카지노사이트 분양 미국 상원의원은 화요일 워싱턴에서 열린 세간의 이목을 끄는 의회 청문회에서 캐나다 를 국방의 무임승차로 조롱하며 그가 그것에 질려가고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미국 의회가 임박하게 통과될 것으로 예상되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추가 지원으로 400억 달러에 대해 교환하는 동안 발생했습니다.

알래스카의 댄 설리번은 여전히 ​​우크라이나에 대한 미국의 자금 지원을 지지한다고 말했지만 군사 지원 부담이 미국에 너무 많은 것에 대해 분노를 표하기도 했습니다. GDP의 2% 목표.

캐나다
  • 비밀리에 가려진 키예프 방문에서 미국 고위 외교관이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지를 대담하게 보여줍니다.
  • 듣다우크라이나와 대륙 방어에 대한 캐나다의 약속

설리번은 구체적으로 캐나다를 두 번 언급했고, 그의 브로드사이드 과정에서 독일을 한 번 언급했습니다.

알래스카 공화당원은 “나토 동맹국들이 ‘그거 알아? 우리가 여기에서 우리 자신의 무게를 끌어올릴 때다. 미국인들이 하고 있다’고 말하는 변화를 목격하고 있다”고 물었다. 

“[우크라이나에 더 많은] 400억 달러 — 그것은 많은 돈입니다. 제 유권자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여전히 NATO 동맹국이 있고 캐나다는 무임승차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조금 피곤해지고 있습니다.” 

캐나다 무엇 향후 계획

정보 당국자들은 미국 동맹국들이 최근의 군사 지출 약속을 지킬 것인지 지켜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Haines는 Sulliva n과의 교환에서 “최소한 부분적으로는 그들이 후속 조치를 취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Berrier는 우크라이나 침공이 실제로 경종을 울렸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우리의 NATO 파트너들에게 활력을 불어넣는 효과를 주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들 대부분이 [지출에 관해] 돌아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워싱턴의 시급한 우선순위 중 하나는 캐나다 북극의 노화 경고 시스템을 대체하기 위한 캐나다의 구체적인 계획을 보는 것입니다.

오타와 주재 바이든의 대사인 데이비드 코헨은 최근 CBC 뉴스 에 캐나다 고위 각료들과 이 주제에 대해 솔직한 대화 를 나눴다고 말했다.

최근 연방 예산은 지출이 약 1.5% 증가할 것이라고 약속하는 반면 캐나다는 군사 및 비군사 지원 및 대출 로 우크라이나에 10억 달러 이상의 Cdn을 제공했습니다 . 그 지원에는 8대의 장갑차와 일부 곡사포가 포함됩니다.

트뤼도 정부도 미국의 거듭된 촉구 끝에 NORAD의 북극 레이더 시스템 현대화를 약속하고 있다 . 

워싱턴의 다른 사람들은 캐나다에 대해 훨씬 더 우호적이었습니다. 여기에는 최근 펜타곤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있었던 미 국방장관도 포함됩니다.

로이드 오스틴(Lloyd Austin)은 장갑차와 우크라이나에 대한 기타 기여에 대해 캐나다인 아니타 아난드(Anita Anand)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대다수의 의회와 마찬가지로 Sullivan은 최신 우크라이나 지원 패키지에 투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그는 경고와 동맹국에 대한 메시지를 추가했습니다.

알래스카 상원의원은 “많다”고 말했다. 그는 증인들에게 외국 동맹국의 최근 군사비 지출 약속에 대한 견해를 물었다.

“만약 국가가 일어나서 ‘그거 알아? 40년 동안 우리는 GDP의 2%를 달성하기로 약속했습니다. 늑대가 문 앞에 있고 곰이 문 앞에 있을 수도 있습니다. 문, 또는 용이 문 앞에 있습니다. 원하는 은유가 무엇이든 …

“캐나다는 GDP의 1%도 달성하지 못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최근 NATO 수치 에 따르면 실제로 캐나다는 현재 국내총생산(GDP)의 1.36%를 군에 지출하고 있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