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밀 가족을 지원하는 청원서가 이민부 장관에게

타밀 가족을 지원하는 청원서가 이민부 장관에게 전달됨

타밀 가족을

먹튀검증커뮤니티 멜번의 이민 구금 시설에 14개월 동안 수감되어 있는 가족은 고등 법원이 최종 체류 요청을 거부한 후 곧 추방될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빌로엘라 타운은 시드니에서 1300km 이상 떨어져 있지만, 190,000명 이상의 서명자가 있는 청원서를 연방 이민 장관 David Coleman에게

전달하기 위해 Angela Fredericks가 시드니로 여행하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타밀 가족을

Fredericks씨는 화요일 고등 법원이 그들의 최종 체류 제안을 거부한 후 추방 위기에 처한 스리랑카 가족을 지원하기 위해 시드니로

여행한 빌로엘라 주민 중 한 명입니다.More news

Nadesalingam, Priya 및 두 딸은 작년 3월부터 빅토리아에서 이민 구금을 하고 있으며 박해에 직면할 것이라고 주장하는 스리랑카로 송환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Fredericks 씨는 가족이 지역 사회에서 존경을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Nades는 열심히 일하는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항상 밝고 일찍 일어나서 그가 일하는 육류 작업장으로 향했습니다.

Priya 가족, 그녀는 아이들을 데리고 나가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주로 음악과 노래를 부르며 함께 놀 그룹에 올 것입니다.

매일 오후 Priya는 공원까지 산책을 하곤 했습니다.”

Fredericks 씨는 가족이 지역 사회에서 지내는 것을 즐겼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단지 우리의 친구였습니다. 그들은 우리의 친구이고 Priya는 카레를 먹을 사람들을 주변에 두고 그녀를 도운 의사들에게

카레를 가져가는 등 모든 작은 일을 했습니다. 그녀는 그저 주는 사람일 뿐입니다.”

비자 없이 배로 따로 호주에 온 이 부부는 수많은 항소에도 불구하고 난민 자격을 갖추지 못했다.

가족을 지원하는 사람들은 금지된 무장 단체인 타밀 엘람의 해방 호랑이와 관련이 있다는 이유로 스리랑카에서 박해에 직면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 단체는 2009년에 패배하기 전까지 26년 동안 스리랑카 정부를 상대로 반란을 일으켰습니다.

전 Socceroo Craig Foster는 또한 타밀어 망명 신청자 가족이 호주에 남을 것을 요구했습니다.

포스터 씨는 태국 교도소에서 난민 축구 선수인 하킴 알 아라이비를 석방하기 위해 대대적인 캠페인을 벌였으며 이민 장관에게 청원서를

제출하기 위해 시드니에 있었습니다.

“난민 가족은 말할 것도 없고, 퀸즐랜드의 마을 전체가 가족을 부양하는 것을 보는 것은 호주가 매우 자랑스러워해야 할 일입니다. 빌로엘라 사람들에게 잘했습니다.”

빌로엘라에서 약 15km 떨어진 Callide Mine은 마을에서 가장 큰 고용주 중 하나이며 많은 현지인들이 그곳에서 일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광산에서의 고용으로 인해 Biloela는 마을의 농업 부문에서 일할 사람들을 끌어들이기가 어렵습니다.

주민들은 이주민과 난민들이 지역 도살장에서 일하는 Nadesalingam과 같은 많은 사람들과 함께 노동 시장의 격차를 메우고 있다고 말합니다.

Biloela 거주자 Margot Plant도 그녀의 지원을 표시하기 위해 시드니를 방문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소녀들에게 할머니 같은 존재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