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자들이 연준의 결정, 미국 GDP를

투자자들이 연준의 결정, 미국 GDP를 소화하면서 유럽 주식은 상승세로 마감했습니다. 바클레이스 5% 하락

투자자들이

먹튀 범유럽 Stoxx 600은 잠정적으로 1% 마감했으며 대부분의 섹터와 주요 지수가 긍정적인 영역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금융 서비스주는 2.8% 상승하여 상승세를 주도했습니다.

수요일 연준은 경기 둔화를 침체에 빠뜨리지 않고 폭주하는 인플레이션을 감수하기 위해 널리 예상되는 2년 연속 75bp

금리 인상을 시행했습니다.

제롬 파월 의장은 이후 기자회견에서 인플레이션 억제에 대해 매파적 어조를 유지했지만 중앙은행은 다음 금리 인상 규모에 대한 지침을 철회하고 “언젠가” 인상 속도를 늦추는 것이 적절할 것이라고 인정했다.

미국 경제분석국도 2분기 경제성장률이 0.9% 하락했다고 발표했다. 다우존스 추정치는 0.3% 상승했다.

마이너스 GDP 지표는 2분기 연속 위축을 기록했으며, 이는 경제가 침체로 접어들 수 있다는 하나의 지표입니다.

“수요일 시장이 랠리를 펼쳤지만, 연준이 금리 인상의 끝이 보인다는 신호를 보낼 만큼 인플레이션이 줄어들고 있다는 충분한 증거가 나타날 때까지는 심리가 지속적으로 개선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월스트리트의 주식은 경기 침체 가능성에 대한 두려움에도 불구하고 목요일 상승했습니다.

투자자들이

UBS의 마크 헤펠 최고투자책임자(CIO)는 “수요일 시장이 랠리를 펼쳤지만 연준이 금리 인상의 끝이 보인다는 신호가 될 만큼 인플레이션이 줄어들고 있다는 충분한 증거를 볼 때까지는 심리가 지속적으로 개선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글로벌 자산 관리.

“인플레이션은 앞으로 몇 달간 하락할 것으로 보이지만 중앙은행 목표치를 상회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1975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데이터에 따르면 인플레이션이 3% 이상일 때 가치 섹터가 아웃퍼폼하는 경향이 있으며, 이는 당분간 그럴 것으로 예상됩니다. 게다가 성장주는 가치주에 비해 여전히 비싸다.”

주목받는 수익
수익은 유럽에서 개별 주가 움직임을 계속 주도하고 있으며 많은 주요 기업들이 목요일 종전 보고를 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Barclays, Shell, EDF, TotalEnergies, Stellantis, Leonardo, Prada, Diageo 및 BT가 포함됩니다.

Barclays는 미국에서 비용이 많이 드는 거래 오류와 관련된 상당한 조항을 취한 후 2분기 이익이 48% 하락했습니다.

영국 은행은 주주에게 귀속되는 10억 7100만 파운드(13억 달러)의 순이익을 보고했으며 예상 예상 10억 8500만 파운드를 충족했습니다.

Refinitiv에 따르면 분석가에 의해

Barclays 주가는 실망스러운 수치에 힘입어 약 5% 하락했습니다.

석유 대기업 Shell과 TotalEnergies는 급등하는 석유 및 가스 가격에 힘입어 다시 한번 기록적인 이익을 보고한 후 목요일 자사주

매입을 연장했습니다. 두 회사는 3분기에 총 80억 달러의 자사주를 환매할 계획이다. more news

프랑스 제약회사 입센(Ipsen)은 상반기 매출 호조를 보인 후, 생명보험사 스코르(Scor)는 상반기 순손실로 전환한 후 19% 하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