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트위터, 인도 명령에 법적 도전

트위터는 인도 정부의 콘텐츠 게시 중단 명령에 대해 법적 이의를 제기했습니다.

소식통은 BBC에 이 소셜 미디어 거물이 카르나타카 주의 고등 법원에 “여러 번의” 그러한 명령에 저항하는 청원서를 제출했다고 전했다.

트위터는 지난 6월 정부가 이러한 명령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것이라고 경고한 서한에 대응하고 있었다.

먹튀검증 한 추정에 따르면 트위터는 인도에서 2,4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트위터

청원이 접수된 지 몇 시간 후, 라지브 찬드라세카르 연방 장관은 모든 외국 인터넷 플랫폼이 인도 법률을 준수해야 한다고 트윗했습니다.

BBC는 외부 사이트의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Twitter에서 원본 트윗 보기

트위터

이 문제에 정통한 소식통은 정부가 6월에 트위터에 경고했다고 밝혔습니다.

다수의 차단 명령을 따를 수 있는 회사의 ‘마지막 기회’라고 말했다.

그들은 정부가 무엇보다도 “국가의 보안을 위협하는” 온라인 콘텐츠와 공공 질서를 차단할 수 있는 인도의 정보 기술법에 해당합니다.

그들은 트위터가 법을 준수하지 않으면 형사 소송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위협의 심각성” 때문에 법원에 가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소식통은 이 소셜 미디어 거물은 명령이 “절차상 그리고 실질적으로 법의 요구 사항이 결여되어 있다”고 믿고 있으며 많은 명령이 “과도한 권력 사용을 보여주고 있으며 불균형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인도 정부와 트위터와의 전쟁
예를 들어 여러 경우에 전체 계정을 차단해야 한다는 요구가 있다고 소식통은 덧붙였다.

이것은 트위터와 인도의 BJP(Bharatiya Janata Party)가 이끄는 정부 간의 지속적인 대결에서 가장 최근의 조치입니다.

지난 1년 동안 당국은 공공 질서에 기반한 반대를 이유로 소셜 미디어 거물에게 트윗을 삭제하고 계정을 차단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여기에는 지난해 농민들의 대규모 시위와 관련된 계정과 트윗, 그리고 정부의 팬데믹 대처에 비판적인 트윗이 포함됩니다.

농민들의 항의가 진행되는 동안 트위터는 공공질서에 대한 반대를 이유로 정부의 법적 고지에 대한 응답으로 약 250개의 계정을 잠시 차단했습니다.

여기에는 조사 뉴스 잡지의 기사, 델리 외곽에서 수개월에 걸친 시위를 지원하는 활동가 및 단체가 포함되었습니다.

하지만 트위터는 계정 정지를 지속한 데 대한 ‘사유가 부족하다’며 6시간 만에 계정을 복구했다.

지난해 2월 트위터는 “인도에서 사업을 하는 것을 환영한다”는 말을 들었지만 “트위터 자체의 규칙과 지침에 상관없이” 국가의 법을 따라야 했다.

지난 5월 트위터는 경찰이 수도 델리에 있는 사무실을 방문한 지 며칠 만에 인도에서 표현의 자유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다.

경찰은 BJP의 트윗을 “조작된 미디어”로 분류한 후 해당 사이트에 통지했습니다.more news

인도 정부와 트위터와의 전쟁
예를 들어 여러 경우에 전체 계정을 차단해야 한다는 요구가 있다고 소식통은 덧붙였다.

이것은 트위터와 인도의 BJP(Bharatiya Janata Party)가 이끄는 정부 간의 지속적인 대결에서 가장 최근의 조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