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운드, 달러 대비 1985년 이후 최저치 하락

파운드, 달러 대비 1985년 이후 최저치 하락
파운드화 가치는 1985년 이후 달러 대비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다.

스털링은 수요일 오후에 0.64% 하락한 $1,145로 37년 만에 볼 수 없었던 수준입니다.

영란은행은 영국 경제에 대한 약세 전망과 달러 강세가 파운드화에 압력을 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파운드

앤드류 베일리 주지사는 또한 우크라이나 전쟁이 계속되면서 영국이 올해 경기 침체에 빠지는 것을 막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거의 없다고 경고했습니다.

파운드

그는 “러시아의 행동과 에너지 가격에 대한 영향으로 압도적으로 발생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AfDB는 경제가 2022년 마지막 3개월 동안 위축되고 2023년 말까지 계속 위축될 것으로 예상한다.

이 경고는 에너지 요금의 급격한 증가를 제한하려는 정부의 계획을 앞두고 나온 것입니다.

카지노 직원 일반적인 에너지 요금은 약 2,500파운드로 제한될 수 있으며, 리즈 트러스(Liz Truss) 신임 총리는 목요일에 세부 사항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현재 일반 가정의 가스 및 전기 요금은 10월에 £1,971에서 £3,549로 인상될 예정입니다.

영국, 올해 경기 침체에 빠질 것이라고 Bank 경고
이제 에너지 요금이 얼마나 올라갈까요?
에너지 가격은 봉쇄가 해제되고 경제가 정상으로 돌아오기 시작하면서 급격히 상승했습니다. 러시아가 유럽에 대한 가스 공급을 급격히 줄이면서 그들은 더욱 증가했습니다.

이는 영국을 포함한 유럽 대륙 전역의 가스 가격을 끌어올려 소비자에게 막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베일리 총리는 수요일 미 재무부 선정 위원회에서 “슬프게도” 경기 침체가 영국에서 가장 유력한 결과로 남아 있다고 말했다.

중앙은행이 이를 막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많지 않느냐는 의원들의 질문에 그는 “전쟁이 이렇게 큰 영향을 미치고 있는 한 대답은 ‘아니오’일 것”이라고 말했다. more news

앤드루 베일리 영란은행 총재
이미지 소스, 게티 이미지
이미지 캡션,
앤드루 베일리 주지사는 경기 침체가 “러시아의 행동과 에너지 가격에 미치는 영향으로 인해 압도적으로 발생할 것”이라고 말했다.
AfDB는 지난 달 치솟는 물가를 통제하기 위해 27년 만에 가장 높은 마진으로 금리를 인상함에 따라 영국의 경기 침체를 예측했다.

더 높은 이자율은 대출을 더 비싸게 만들 수 있습니다. 즉, 사람들이 지출할 돈이 줄어들고 물가가 빨리 오르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인플레이션이 세계적인 문제로 인해 발생할 때 영국의 금리 인상이 얼마나 효과적인지에 대해서는 한계가 있습니다.

베일리는 최근 그의 움직임을 변호하면서 “영국을 침체에 빠뜨릴 사람은 MPC(통화정책위원회)가 아니라 블라디미르 푸틴”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은행이 다음 주 금리를 결정할 때 새 총리의 에너지 계획 발표를 “고려할 것”이라고 말했다.

선거운동 기간 동안 트러스는 영란은행이 물가 상승에 대응하고 취약한 가구를 보호하는 데 느리다고 비난했다.

그러나 수요일 콰시 콰르텡(Kwasi Kwarteng) 신임 총리는 “독립 영란은행과 생활비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핵심적인 인플레이션 통제 임무를 전폭적으로 지지한다”고 거듭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