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 더운 날씨가 코비드 잽 클리닉과

폭염: 더운 날씨가 코비드 잽 클리닉과 철도 여행을 강타합니다.
웨일즈가 극심한 더위에 대비함에 따라 일부 예정된 Covid 예방 접종 약속이 재조정되고 있습니다.

폭염

서울op사이트 NHS의 한 사장은 호박색 폭염 경보가 준비되지 않으면 NHS가 “압도”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Betsi Cadwaladr 건강 위원회는 앞으로 며칠 내로 예정된 일부 잽을 다시 예약하고 있습니다.

TfW(Transport for Rail)는 기록적인 기온이 예상되는 필수 여행을 제외한 모든 여행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너무 많습니다.”라고 보건 위원회의 의료 이사인 닉 라이언스(Nick Lyons)가 말했습니다.

그는 BBC 라디오 웨일즈 브렉퍼스트에 “우리가 준비되지 않았고 사람들도 준비되지 않았다면 압도당할 수 있는 매우 실질적인 위험이 있다”고 말했다.

보건 위원회는 “예약된 약속이 있는 사람은 연락이 없는 한 예정대로 참석하는 것이 좋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웨일즈가 극심한 더위에 대비하면서 일광화상 경고
‘점프’상어가 관광객을 기절시킵니다.
예방 접종 센터를 폐쇄하거나 예약을 변경하는 결정은 대중과 직원의 건강과 안녕을 기반으로 합니다. 토요일에는 기온이 20도 중반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지만 일요일에는 최고 기온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웨일즈 남동부의 33C(91F).

웨일즈에서 기록된 최고 기온은 1990년 8월 플린트셔의 하와든에서 35.2C(95.4F)였습니다.

폭염: 더운

그러나 월요일에 Monmouthshire와 같은 동부의 일부 지역에서 기온이 38C(100F)까지 치솟을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이 수치는 깨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금요일 영국 기상청이 극심한 폭염에 대한 전례 없는 적색 경보를 발령함에 따라 영국 정부는 국가 비상사태를 선포했습니다.More News
TfW는 고객에게 적색 기상 경보가 적용되는 지역으로 여행하지 말고 황색 경보가 적용되는 지역에서만 필수 여행을 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철도 서비스는 특히 적색기상경보가 적용되는 지역 내 노선의 서비스가 취소되는 국경 지역에서 크게 중단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웨일즈 전역을 포함하여 네트워크의 다른 부분에서도 서비스가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취소의 영향을 받는 TfW 노선에는 Shrewsbury-Birmingham, Chester-Liverpool, Chester-Manchester, Chester-Crewe, Crewe-Manchester 및 Conwy Valley Line이 있습니다. Gwynedd의 Tywyn에서 온 Jack Pitt(23세)는 현재 스페인 Ibiza에 있습니다. 세 친구와 일주일간의 휴가.

그들은 맨체스터 공항에 도착한 후 월요일에 기차로 웨일즈로 돌아갈 예정이었으나 지금은 대체 교통 수단을 찾아야 하는 상황에 직면해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Tywyn에서 Machynlleth로 가는 기차가 취소되어 맨체스터에 가는 데 문제가 있었기 때문에 실망스럽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Shrewsbury 역을 떠나는 것이 더 지연되었습니다. 이것은 내 친구와 내가 £30의 추가 택시 요금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이제 방금 우리가 이미 티켓을 구매한 왕복 열차 여행이 취소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월요일에 Tywyn으로 돌아오는 열차가 전혀 없습니다. 그리고 대체 버스 서비스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