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행 바이든 하에서의 평등 민주주의가

폭행 바이든 하에서의 평등 민주주의가 국가에 알려줍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목요일 황금시간대 연설에서 미국인들에게 “평등과 민주주의가 공격받고 있다”고 말하면서 동료 시민들에게 “국가의 영혼”을 위해 싸울 것을 촉구했습니다.

폭행 바이든

“오랫동안 우리는 미국의 민주주의가 보장된다는 것을 확신했습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다”고 바이든은 말했다. “우리는 그것을 방어해야 합니다.

그것을 보호하십시오. 일어서세요. 우리 각자.”

이 연설은 어느 정당이 국가의 주요 입법 기관을 통제할지를 결정하는 11월 중간 선거를 불과 몇 달 앞두고 나왔습니다.

그러나 백악관 대변인 Karine Jean-Pierre는 이전에 이것이 엉터리 연설이 아닐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미국의 창립자들이 독립 선언문과 미국 헌법에 대해 토론하고 서명한 곳인 필라델피아 독립 기념관 앞에서 대통령이 연설한 것에 대해 “정치적 연설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이 대통령이 미국 국민과 직접 대화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그러나 그녀는 “우리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극단적인 의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대다수 미국인이 있는 곳과 일치하지 않는 의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폭행 바이든

네, 대통령이 그것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그는 부끄러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토토사이트 바이든 전 부통령은 최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을 비롯해 공화당 의원들과 수사를 이어가며 야당의 철학을 ‘반파시즘’이라고 날카롭게 공격해왔다.

Jean-Pierre는 의제에 6월 대법원의 뒤집힌 결정에 대한 보수적 지지가 포함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Roe v. Wade, 획기적인 1973년 연방 낙태 판결, 대신 주에서 낙태 접근을 결정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일부 공화당 의원들은 전국적으로 대부분의 낙태를 금지하는 새로운 연방법을 요구했습니다.

그녀는 “낙태에 대한 국가적 금지는 극단적이고 미국인 대다수가 있는 것과 일치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냥 아닙니다. 사람들의 권리를 빼앗는 것입니다.

사람들의 자유를 빼앗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는 그것이 극단적인 의제라고 믿습니다.”

저명한 신보수주의 정치 분석가인 Bill Kristol은 VOA와의 인터뷰에서 바이든의 연설은 “단순히 정치적인 그루터기 연설이 아니라 모든 미국인에게 더 심오한 연설이 되어야 합니다.

대통령이 ‘여기서 한발 물러나 우리가 위험을 무릅쓰고 조심합시다’라고 말하는 것이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more news

그리고 우리가 우리의 정치를 수행하는 방식에 대해 생각합시다.’ “

바이든이 연설에서 트럼프의 이름을 언급할지 여부는 불분명하다.

그는 취임 이후 공개석상에서 자신을 거의 언급하지 않았다.
그는 전 대통령과 그의 지지자들이 “극단적인 MAGA 철학”을 따르고 “분노, 폭력, 증오, 분열로 가득 찬 후진을 선택하는 것”을 선택했다고 비난했습니다.

MAGA는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Make America Great Again)”의 약자이며 트럼프가 2016년 대선에서 성공한 슬로건입니다.

미국 민주주의의 상태를 감시하는 감시 단체인 브라이트 라인 워치(Bright Line Watch)의 공동 창립자이자 다트머스 대학 교수인 브렌던 니한(Brendan Nyhan)은 바이든의 연설에 대한 이해관계가 높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