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석 연료 금지 조약이 생명을 구할

화석 연료 금지 조약이 생명을 구할 것이라고 세계 보건 단체가 말했습니다.
탄소 배출과 관련된 대기 오염으로 인해 매년 수백만 명이 사망합니다.
건강 단체 연합은 전 세계에서 화석 연료 사용을 중단하기 위한 비확산 조약을 촉구했습니다.

화석 연료

1,000명 이상의 의료 종사자와 200개 이상의 조직이 전 세계 정부에

인간의 건강에 해로운 것으로 알려진 화석 연료에 대한 세계적인 의존을 종식시키기 위해 구속력 있는 비확산 조약.

“현대의 화석연료 중독은 단순한 환경 파괴 행위가 아닙니다.

테워드로스 아드하놈 거브러여수스 세계보건기구(WHO) 사무총장은 “건강 측면에서 이는 자기 파괴 행위”라고 말했다.

글로벌 기후 및 건강 연합(Global Climate and Health Alliance), 사회적 책임을 위한

의사(Physicians for Social Responsibility), 무해한 건강 관리(Health Care Without Harm) 및 기타 그룹과 함께 이니셔티브를 지원했습니다.

수요일 발표된 공개 서한에서 그들은 새로운 화석 연료 탐사, 생산 및 기반 시설의 즉각적인 중단을 촉구했습니다.

기존 생산은 “재정적,

지속 가능한 미래로의 “정당한 전환”을 보장하기 위해 저소득 및 중간 소득 국가를 위한 기술 및 기타 지원”

화석 연료 금지

“조약에 대한 제안은 국제 사회가 수년간 추진해 온 것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지만

카지노 직원 공급 측면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라고 Global Climate and Health Alliance의 전무이사인 Jeni Miller가 DW에 말했습니다.

“조약은 문제의 핵심인 화석 연료 추출에 초점을 맞춘 법적 구속력이 있는 국제 메커니즘을 만들어 파리 협정을 더 강력하게 만들 것입니다.

추출을 중단하지 않으면 이러한 연료의 사용을 중단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려울 것입니다.”

“기후 변화를 제한하기 위해 화석 연료 생산과 사용을 중단해야 한다는 사실은 모두가 알고 있지만 수십 년 동안 석탄 사용으로 인한 막대한 건강 비용에 대한 인식은 낮습니다.

석유 및 가스 사용”이라고 브뤼셀에 기반을 둔 건강 및 환경 연합의 부국장인 Anne Stauffer가 말했습니다.

“팬데믹으로 정책 입안자들은 건강 보호를 최우선 의제로 설정했습니다.

이제 그들은 화석 연료 분야에서 질병을 예방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나쁜 공기 질이 매년 수백만 명의 사망 원인
화석 연료 사용과 관련된 대기 오염은 다음 이상을 유발합니다.

Lancet Planetary Health 저널의 2022년 5월 연구에 따르면 매년 전 세계적으로 650만 명이 사망합니다.

이러한 사망의 90% 이상이 아프리카와 아시아의 급성장하는 국가에서 발생합니다.

지구상의 거의 아무도 구원받지 못합니다. more news

최신 WHO 수치에 따르면 전 세계 인구의 99%가 자신이 호흡하는 공기가 지구촌이 설정한 품질 제한을 초과하는 곳에 살고 있습니다.

화석 연료 배출과 건강 사이의 연관성은 COVID-19 대유행의 첫 번째 물결 동안 전 세계의 도시가 본질적으로 폐쇄되었을 때 더 명확해졌습니다.

기업이 문을 닫고 도로가 비어 있고 많은 사람들이 집에 머물면서 탄소 배출량이 감소하고 많은 주요 중심지의 대기질이 단기간에 개선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