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hony Albanese는 전염병 휴가

Anthony Albanese는 전염병 휴가 지불을 연장하라는 압력에 저항합니다

Anthony

장관들은 지원을 계속하라는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주정부가 Covid 휴가 지불 비용을 부담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Anthony Albanese는 팬데믹 휴가 지급을 연장하라는 요구에 대해 계속해서 파고들었고, 그의 장관들은 주정부가 연방 정부의 여유를 가져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알바니아인은 지불을 연장하기 위해 두 주와 자신의 정당 내부에서 많은 요구에 직면해 있습니다.

지난 금요일 도미닉 페로텟 NSW 총리는 월요일 전국 각료회의에서 지급금이 복구되도록 “절대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알바니아인은 금요일 피지의 태평양 제도 포럼을 떠날 예정이었으며 노조, 많은 주 및 일부 노동당

의원들이 임시직 근로자가 자가 격리하고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을 방지할 수 있도록 전염병 지급을 연장할 것을 요구하면서 논쟁의 폭풍으로 되돌아갔습니다.

Albanese는 퀸즐랜드 총리 Annastacia Palaszczuk의 요청에 따라 월요일에 열릴 전국 내각 회의에 동의했습니다.

금요일 총리는 “우리는 이 모든 문제를 고려할 것”이라고 언급하면서 가능한 변화의 문을 열었지만 노동당이 1조 달러의 부채와 함께 “이러한 결정을 상속했다”고 변호했습니다.

Anthony

“예산에 막대한 낭비가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정부가 이익을 늘리고 있는 기업에 문자 그대로

수백억 달러를 주지 않았다면 예산에 우리가 원하는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여유가 더 많았을 것입니다.”라고 Albanese가 피지에서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Albanese는 “좋은 고용주가 있는 다양한 회사가 [휴가]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아무도 현재 병가를 받고 있지 않다는 생각은 사실이 아닙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Albanese는 또한 “훌륭한 고용주는 사람들이 코비드에 걸린 동안 집에서 계속 일하고 있으며,

따라서 이를 통해 급여를 받고 있음을 인식하고 있습니다”라고 제안했습니다.

강남오피 Perrottet은 계속되는 전염병 조치로 인한 예산 압박을 인정했지만(그는 정부가 연방 정부와

비용을 50-50으로 나누는 데 열려 있음을 밝혔음) 격리 요건이 유지되는 동안 임시 근로자에 ​​대한 지불을 계속하지 않는 것은 “불공정”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팬데믹의 다음 단계를 통해 우리 국민을 지원하기 위해 주

차원에서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하는 데 매우 열려 있다”고 말했다.

“정부가 재정 지원을 제공하지 않도록 정부를 위해 일하는 자유와 능력을 제한하라는 공중 보건 명령을 내리는 것은 불공정하다고 생각합니다.”

마크 버틀러 보건장관은 라디오 내셔널과의 인터뷰에서 “국민은 국가가 팬데믹에 맞서 새로운 단계로 나아가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버틀러는 정부가 “사람들의 행동에 관한 명령”을 철회한 후 “필연적으로” “매우 큰 비상금”을 재고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코로나19 확산 제한에 대한 최고 의료 책임자의 조언에 팬데믹 휴가 지원 수당은 포함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수요일 버틀러는 “수백만”의 호주인이 계약을 체결할 것이라고 말했다.
앞으로 몇 주 안에 코로나. 이미 매주 4,000명이 병원에 입원하고 수백 명이 사망합니다.

금요일에 재무 보조인 Stephen Jones는 연방 정부가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