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 Blixseth는 Willamette 강에

Beau Blixseth는 Willamette 강에 Shredded Tire Emporium을 엽니다.

7월 17일, 녹슨 화물선은 Petra라는 이름으로

윌라멧 강을 항해하여 Moda Center에서 Interstate Avenue 건너편에 있는 Louis Dreyfus의 오래된 곡물 터미널에 정박했습니다.

Beau Blixseth는

파워볼 추천 다음 5일 동안 프론트 엔드 로더 떼가 터미널 주변을 휩쓸고 이상한 화물로 배를 포장했습니다.

이때 변리사인 리치 로버슨은 곡식 엘리베이터를 지나쳐 토공 장비가 뿜어내는 거대한 먼지 구름을 보았다.

45세의 로버슨은 7월 18일 이메일 ww에서 “고무 특유의 냄새는 [오레곤] 컨벤션 센터의 냄새를 훨씬 뛰어넘는 냄새를 맡을 수 있다”고 말했다.

Petrathe 프런트 엔드 로더의 도착과 먼지 구름은 포틀랜드의 가장 불가사의한 속성 중 하나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단서입니다.

파쇄된 타이어 조각은 둘레가 각각 약 3인치입니다.

터미널은 2019년 6월에 글로벌 곡물 거래업체인 Louis Dreyfus Co.가 개조에 2,150만 달러를 지출한 지 불과 6년 만에 시설을 164,000달러에

매각하면서 평범한 것에서 신비한 것으로 바뀌었습니다. 가격은 이해가 되지 않았고 판매자도 구매자도 언급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2021년 2월, 오레곤에서 가장 악명 높은 목재 남작의 아들인 Beau Blixseth는 Castle Arden 1 LLC라는 회사를 통해 290만 달러에 엘리베이터를

구입했습니다. (Blixseth의 아버지 Tim은 몬태나주에 초호화 옐로스톤 클럽을 설립한 후 개인 제트기를 타고 전 세계를 누비며 부유층과

유명인을 개인 스키 및 골프 리조트로 유인한 후 클럽을 추악한 클럽으로 개조했습니다. 홀은 이혼을 하고 법정 모독죄로 몬태나 감옥에서 여러 달을 보냈다.)

42세의 Beau Blixseth는 그의 아버지와 같은 딜러입니다. 그의 전공은 부동산이다. 지난 달 인터뷰에서 Blixseth는 곡물을 위해 터미널을 다시

사용할 임차인을 찾고 싶다고 말했습니다(“Grain Delay”, ww, June 29). 그 동안 그는 세입자인 Castle Tire Recycling을 위해 스크랩 타이어를 처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Beau Blixseth는 Willamette 강에

그러나 Castle Tire는 임차인 이상이었습니다. 소유권 기록에 따르면 Castle의 설립자는 터미널의 공동 소유자입니다. Castle Tire는 공개 기록에 따르면 중간 이름이 Castle인 Columbia Business School 졸업생인 Chandos Mahon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름.

6월 인터뷰에서 Castle의 소유권에 대해 물었을 때 Blixseth는 Mahon이 실제로 엘리베이터를 소유한 LLC인 Castle Arden 1의 소유자의

절반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Mahon은 압박감을 느끼지 않는다고 Blixseth는 말했습니다. 사실 마혼은 코멘트를 요청하는 전화나 이메일에 답장을 보내지 않았다.

거대한 타이어 더미와 함께 Mahon의 소유권은 오래된 Louis-Dreyfus 터미널이 한동안 운영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지난 달 Blixseth는 사일로를 사용할 곡물 트럭을 구하려고 했지만 소용이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타이어 배송이 계속되면 먼지 구름과 고무 냄새( 펑크난 타이어도 주간 고속도로에서 터미널로 가는 진입로를 따라 늘어서 있음)도 어렴풋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는 누가 Willamette 강에서 탄화수소로 가득 찬 곡물 엘리베이터를 규제하는지에 대한 질문을 던집니다.

환경 감시 단체인 Willamette Riverkeeper의 전무 이사인 Travis Williams는 “이 물질이 강으로 씻겨 내려갈 수 있는 점점 더 작은 조각으로

분해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확실히 우수 허가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재료를 현장에 보관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은 고도의 과학이 아닙니다. 그들이 그것을 위해 올바른 조치를 취하기를 바랍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