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Covid-19: 가을에 북아일랜드에서 추가 예방 접종 가능성

북아일랜드의 수석 과학 고문은 일부 그룹의 사람들이 이번 가을에 추가로 코로나19 예방 접종을 받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안 영 교수는 취약계층과 65세 이상 노인들에게 적용되며 보건 및 사회복지 종사자들에게도 제공될 것이라고 말했다.

가장 최근의 인구 조사에서는 북아일랜드 인구 25명 중 1명이 코로나바이러스에 걸린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먹튀검증 현재의 물결은 바이러스의 ba4 및 ba5 변종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Covid-19

BBC News NI의 Talkback 프로그램과의 인터뷰에서 Young 교수는 과거 백신이 계속해서 심각한 질병에 대한 보호를 제공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불행히도 새로운 변종인 ba4와 ba5를 사용하면 백신을 맞았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이들에 다시 감염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Covid-19

“따라서 우리는 확실히 고령자와

우리가 매년 해당 그룹에 독감 백신을 제공하는 것처럼 우리가 가을로 접어들면서 취약한 것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그는 노인들이 65세 이상으로 분류될 것이지만 더 많은 데이터가 들어오고 검토되면 나이가 더 낮아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영 교수는 “현재 순환하고 있는 코로나바이러스의 형태는 일반적으로 젊은 사람들에게 비교적 가벼운 질병을 유발한다”고 말했다.

“따라서 모든 것을 균형있게 조정하면 건강한 사람들에게 추가 추가 예방 접종을 제공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사람들은 이러한 변이체와 미래 변이체에 대해 더 나은 보호를 제공할 수 있도록 백신을 개발하고 수정하는 측면에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영 교수는 “현재 우리는 ba4와 ba5 변종으로 인한 또 다른 코로나 바이러스의 정점에 가깝다고 생각한다.

“25명 중 1명은 일반적으로 우리가 있는 곳보다 1~2주 뒤처지는 가장 최근의 인구 조사 과정에서 해당 주에 감염되었습니다.

“나는 그 숫자가 여름에 희망적으로 떨어지기 시작하기 전에 다소 더 증가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학교는 쉬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최선을 다해 창문을 열어두고 신선한 공기를 이용하기 위해 바깥으로 나가서 환자 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그는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현재 코비드로 북아일랜드에서 병원에 입원해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다른 이유로 입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는 우리 병원이 받을 수 있는 압력에 대해 항상 걱정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코로나로 병원에 입원한 환자의 수는 아마도 겨울 피크 때의 약 3분의 2 수준일 것입니다.”

영 교수는 7월 12일 및 프라이드 퍼레이드와 같은 다가오는 행사가 다가오고 있지만 외부 전파 위험은 여전히 ​​낮다고 말했습니다.

현재의 코비드 웨이브는 의료계 내에서 높은 수준의 직원 부재를 야기하고 있습니다.more news

영국의사협회 GP 위원회 위원장인 Dr Alan Stout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현재 매우 손상된 관행이 엄청나게 많았습니다.

GP가 꺼져있을뿐만 아니라 실제로 더 나쁜 것은 전체 직원이 떨어져 있고 현재 단순히 격리 해제 때문에 일반 직원의 50% 이하로 운영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그는 “현재로서는 숫자의 균형을 맞출 수 없고, 실무에 충분한 인력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