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F는 원자로가 연말까지 오프라인

EDF는 원자로가 연말까지 오프라인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EDF는

Heysham 1 정기점검 중 문제점 발견
먹튀검증커뮤니티 EDF Energy는 안전상의 이유로 폐쇄된 4개의 영국 원자로가 올해 말까지 다시 가동되지 않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Heysham 1 및 Hartlepool 발전소의 원자로는 정기 점검 후 8월에 폐쇄되었습니다.
EDF는 “2014년 10월 말과 12월 말 사이에 서비스가 단계적으로 복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주 초 내셔널 그리드(National Grid)는 이번 겨울에 비상 전력 공급을 모색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More News
잠재적인 전력 부족에 대한 우려를 언급했습니다.
BBC 업계 특파원인 John Moylan은 EDF의 오늘 발표는 “영국이 겨울에 접어들면서 원자력 함대의 최대 4분의 1이 오프라인 상태가 됨”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검사 결과 보일러 중 하나에서 균열이 발견된 후 4개의 원자로가 모두 폐쇄되었습니다. 다른 3개의 원자로는 동일한 설계였기 때문에 예방 조치로 폐쇄되었습니다.
분석: John Moylan, 고용 및 산업 특파원
영국의 전력 위기는 2015-16년에 올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그러나 일련의 사고로 인해 이번 겨울에 우리의 예비 전력 용량이 예상보다 훨씬 더 빠듯할 수 있습니다.

EDF는 원자로가

두 개의 EDF 원자력 발전소는 2.3GW의 전력을 차지합니다. 이 회사는 피크 수요 기간에 영국 전력의 최대 4%를 제공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초여름에 Ferrybridge와 Ironbridge 석탄 화력 발전소에서 화재가 발생했고 East London의 Barking에 있는 가스 화력 발전소가 폐쇄된다는 발표는 추가로 1.2GW의 전력도 불확실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난 6월 에너지 규제 기관인 Ofgem은 이번 겨울에 약 5~10%의 예비 발전이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5개의 발전소와 관련된 문제로 인해 그 마진은 이제 줄어들었습니다.

이러한 불확실성으로 인해 National Grid는 계획보다 1년 일찍 긴급 조치를 취하여 앞으로 몇 달 동안 추가 발전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러나 앞으로 몇 달 안에 추가 발전소 가동 중단이 발생하거나 특히 추운 겨울이 전력 수요를 급등한다면 그것으로 충분할까요?
회사는 “역 서비스 재개 날짜는 조사 결과와 완료 여부에 달려 있다”고 말했다.

“프로그램의 진행 상황과 필요한 수정 사항에 따라 회사는 2014년 10월 말에서 12월 말 사이에 서비스가 단계적으로 복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EDF는 모든 재진입은 원자력 안전 규제 기관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Heysham 1과 Hartlepool의 원자로에 의해 공급된 전력은 영국 원자력 생산량의 약 25%, 생성된 모든 전력의 총 생산량의 약 4%를 차지했습니다.

대체 용품
화요일에 배전망을 운영하는 내셔널 그리드(National Grid)는 겨울을 위한 추가 전력 공급을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공급자에게 가능한 부족을 채우기 위해 얼마나 더 많은 전력을 제공할 수 있는지 묻는 비상 계획을 가속화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EDF가 목요일 발표한 후 National Gri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