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m Jordan은 엘리트

Jim Jordan은 엘리트 를위한 학자금 용서에 ‘진짜 아메리카’라고 말합니다.

Jim Jordan은 엘리트

오피사이트 오하이오 하원의원 짐 조던이 6월 23일 워싱턴 D.C. 캐피톨 힐의 레이번 하우스 오피스 빌딩에서 열린 청문회에서 사진이 찍혔다. 조던은 월요일 트위터에 “진짜 미국”은 “엘리트”가 학자금 대출을 면제받는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Jim Jordan 오하이오 하원의원은 수백만 명이 다른 정부 프로그램을 통해 재정적 구제를 받았지만

“진짜 미국”은 Joe Biden 대통령의 학자금 대출 탕감 계획에 동의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8월 24일 학자금 대출 부채 1만 달러가 탕감되고, 펠 그랜트를 통해 고등 교육을 받은 학생들은 2만 달러를 탕감받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연간 소득이 $125,000 미만인 개인만 용서받을 수 있으며, 가구당 $250,000입니다.

대통령은 또한 12월 31일에 종료되는 대출 상환에 대한 일곱 번째이자 마지막 모라토리엄을 발표했습니다. 2020년 3월

조던은 월요일 트윗에서 “리얼 아메리카는 조 바이든이 일부 엘리트 집단을 위해 학자금 대출을 ‘탕감’하고 대출을 받지 않은 사람들이 학자금을 갚게 한 것에 분노한다”고 말했다.

Jim Jordan은 엘리트

교육 데이터 이니셔티브(Education Data Initiative)에 따르면 워싱턴 D.C. 이외의 오하이오 주민들은 학자금 대출 빚을 지고 있을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2020년 대선 기간 동안 바이든이 한 약속의 이행은 척 슈머 상원 원내대표, 엘리자베스 워렌, 버니 샌더스를 포함한 저명한 민주당원들이 공개적으로 더 많은 용서를 요구한 것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추정치에 따르면 국가 전체 학자금 부채는 약 1조 7000억 달러이며 바이든의 계획에는 약 4,400억 달러가 소요됩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의 발표는 “부당하다”고 반대하는 사람들과 “가난한 사람에서 부자로” 부의 재분배를 비판하는 등 다양한 비판을 불러일으켰다.

다른 이들은 부채 탕감이 “빈곤에서 벗어나는 길”이 아니라 어떤 이유에서든 대학에 다니지 않기로

결정한 사람들에게 부과되는 세금일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바이든 백악관은 팬데믹 기간 동안 대부분의 소상공인을 돕기 위한 의도로 올해 7월 4일 현재 1020만 급여 보호 프로그램(PPP) 대출이 어떻게 완전히 또는 부분적으로 상각되었는지 언급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았습니다.

여기에는 $183,504를 탕감받은 조지아의 Marjorie Taylor Greene 공화당 하원의원을 포함하여 하원에서 많은 Jordan의 동료들이 받은 PPP 대출이 포함되었습니다. $482,321를 용서받은 플로리다의 공화당원 Matt Gaetz; 그리고 987,237달러를 용서받은 펜실라브니아의 Mike Kelly.

PPP 대출을 탕감받은 다른 유명 인사로는 Kanye West, Tom Brady, Jared Kushner, Nancy Pelosi의 남편 Paul Pelosi 하원의장이 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PPP 자금의 약 4분의 1만이 팬데믹 기간 동안 사라질 직업을 지원했습니다. more news

백악관 트위터 계정이 바이든의 MAGA 반격의 핵심 무기가 됨
바이든은 여름을 그의 대통령직을 구하며 보냈다. 그는 경제도 살릴 수 있습니까?
Ted Cruz는 노동자들이 퀴어 애완 동물 문학에서 학위를 위해 강제로 지불해야한다고 말합니다.

Jim Jordan은 엘리트 를위한 학자금 용서에 ‘진짜 아메리카’라고 말합니다.

오하이오 하원의원 짐 조던이 6월 23일 워싱턴 D.C. 캐피톨 힐의 레이번 하우스 오피스 빌딩에서 열린 청문회에서 사진이 찍혔다.

조던은 월요일 트위터에 “진짜 미국”은 “엘리트”가 학자금 대출을 면제받는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Jim Jordan 오하이오 하원의원은 수백만 명이 다른 정부 프로그램을 통해 재정적 구제를 받았지만

“진짜 미국”은 Joe Biden 대통령의 학자금 대출 탕감 계획에 동의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