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ger HR, Smith 인사이드 파크 슛, 레인저스

Seager HR, Smith 인사이드 파크 슛, 레인저스 A’s 10-8 지나쳐

Seager HR

먹튀검증사이트 알링턴, 텍사스 (AP) — Corey Seager가 커리어 최고의 4경기 연속 홈런을 쳤고, 신인 Josh Smith의 빅리그

첫 홈런은 인더파크 슛이었고 텍사스 레인저스가 오클랜드 애슬레틱스를 10-10-10로 이겼습니다. 8 월요일 밤.

Seager는 6회에 스미스의 원아웃 라이너가 슬라이딩 중견수인 라몬 라우레아노를 지나쳐 경고 트랙으로 굴러오기 전에 20번째 홈런으로 5회를 이끌었습니다.

빠른 리드오프 타자는 공을 던지기 전에 먼저 헤드 퍼스트 플레이트를 가로질러 쉽게 미끄러졌고, 일어나서 미소를 짓기 전에 잠시 뱃속에서 멈췄습니다.

A’s는 8회에 8실점 적자를 2회까지 줄였으며 9회에 안타에서 잠재적인 선점을 했다.

라우레아노는 2점 홈런을, 채드 핀더는 3점 슛을 성공시키며 트리플A에서 콜비를 받은 콜비 알라드에게 연결했다.

Seager HR, Smith 인사이드

Tony Kemp는 Garrett Richards의 더블로 0-for-21 스키드를 막았습니다. 5회에 솔로 슛으로 처음으로 고향 팀을

상대로 홈런을 쳤던 Sheldon Neuse는 Dennis Santana가 Vimael Manchín을 실점시키기 전에 타점 아웃을 기록했습니다.

Brett Martin은 9회에 2개의 삼진을 잡았고 지난 3개의 외출에서 첫 3개의 세이브를 기록했습니다. 이 좌완의 연속 안타 연속 안타 행진은 닉 앨런의 2아웃 안타로 12경기로 마감됐다.

Smith의 3타점 중 첫 번째 타점은 Kole Calhoun이 4회 5-1 텍사스 리드를 위해 집으로 경주하는 동안 파울

영역에서 3루수 Manchín을 우연히 발견한 전 텍사스 유격수 Andrus가 잡은 희생 플라이 팝업에서 나왔습니다.

레오디 타베라스는 레인저스에서 3개의 안타와 3개의 타점을 기록했는데, 이는 모두 커리어 하이였습니다.

Spencer Howard의 수비적인 보석은 그의 두 번째 빅 리그 우승을 위해 우완 투수에게 자격을 부여했습니다. 5회에 2아웃으로 동점을 만들

가능성이 있는 상황에 직면한 25세의 이 선수는 마운드에서 3루를 향해 돌진해 Sean Murphy의 슬로우 바운서를 맨손으로 잡고 밖으로 던졌습니다.

하워드(1-1)는 5이닝 동안 1자책점을 허용했다.

Rangers는 신인 Adrián Martínez(2-2)의 보크와 거친 투구에서 첫 두 실점을 기록했습니다. 25세의 우완 투수는 4번째

경력 출발에서 4개의 볼넷과 2개의 야생 투구와 함께 4 1/3이닝 동안 6개의 득점(4자책점)을 허용했습니다.

트레이너의 방

Athletics: Mark Kotsay 감독은 INF Jonah Bride(오른쪽 어깨 부상)가 빠르면 수요일에 Triple-A Las Vegas에서 재활 임무를 시작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Rangers: C/DH Mitch Garver는 오른쪽 팔뚝의 굴곡건 부상으로 시즌 종료 수술을 받았습니다. Sam Huff는 Triple-A Round Rock에서

리콜되었습니다. … RHP 데인 더닝(Dane Dunning)은 오른쪽 발목 부상으로 15일 부상자 명단에 올라 알라드(Allard)의 자리를 열었습니다.

다음으로

오클랜드 RHP 제임스 카프리엘리안(1승 5패, 평균자책점 5.06)은 지난해 7월 10일까지 거슬러 올라가 24경기 연속 선발

등판에서 6이닝 이상 던지지 못했다. 육상 역사상 선발 투수로서는 가장 긴 연속 안타 기록이다.

Texas RHP Glenn Otto(4승 5패, 5.26)는 COVID-19 목록에서 15일 동안의 제한에서 돌아온 이후 9.00의 평균자책점으로 3연패를 기록했습니다.

Athletics: Mark Kotsay 감독은 INF Jonah Bride(오른쪽 어깨 부상)가 빠르면 수요일에 Triple-A Las Vegas에서 재활 임무를 시작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